
초반에 유리병 때문에 왜곡된 얼굴 개웃긴 건 왜 아무도 얘기 안 해?
2025-06-07 19:20

초반에 유리병 때문에 왜곡된 얼굴 개웃긴 건 왜 아무도 얘기 안 해?
2025-06-07 19:20

브금이 어떤거에요?
2025-06-07 15:43

참이슬
2025-06-07 09:22

근데 너무 예쁘네요❤
2025-06-06 22:06

막걸리 병으로 해 주세요❤
2025-06-06 22:06

우와 진짜 너무 예뻐요 얼마전에 와인병 갖다버렸는데 ㅠㅠ
2025-06-06 21:45

진로골드요
2025-06-06 21:43

바카스
2025-06-06 19:59

예뻐요! 보라색 병으로 해도 예쁠 것 같아요!
2025-06-06 19:37

와인병
2025-06-06 18:23

술병
2025-06-06 08:49

소주병 영상 삭제 됐나요?
2025-06-06 03:39

저런걸루 동그란모양 동그란 길쭉한모양해서 여러가지 색깔해서 어항돌맹이해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2025-06-06 01:39

색이 너무예쁘네요
2025-06-05 20:13

시계?
2025-06-05 19:55

판매하시는 목걸이인가요?
2025-06-05 14:32

봄베이 목걸이 갖고싶네요 진짜 ㅠㅠ
2025-06-05 14:17

공방에 요거 만드는 프로그램 있으면 신청하고싶어요!!❤
2025-06-05 07:59

안녕하세요
2025-06-04 11:10

진보고 양주병이라니 구아아아악
2025-06-04 04:02

키링이나 헤어핀 처럼도 만들면 이쁘것당
2025-06-04 00:55

와 너무 예쁜데요?? 공방 너무 멋지네요.. 구독 박고 갑니다!!
2025-06-03 21:35

이름도 이쁘네요 봄베이 사파이어?
2025-06-03 19:52

와인병해주세요
2025-06-03 17:09

사이다 병이요
2025-06-03 17:06

박카스병
2025-06-03 14:18

손다치지않게 늘 조심하세요~❤
2025-06-03 07:50

반지도 만들어주세요?
2025-06-03 07:49

염병 추천
2025-06-03 02:03

와인병으로 해주세요.
2025-06-02 22:20

와인병해주세요
예쁜언니
구독10트ㅠㅠ???
2025-06-02 21:50

사고싶어요.... ㅠㅠㅠㅠ❤❤❤❤
2025-06-02 21:43

다쓴 향수병
2025-06-02 21:11

너무 사고 싶은데 판매 안 하나요ㅠ
2025-06-02 21:01

짙은 녹색의 와인병이요 소주병보다 진한 녹색이 나올겁니다
2025-06-02 18:20

판매는 따로 안하시나요? 넘 사고 싶어요!
2025-06-02 15:21

와인병이요!
2025-06-02 15:13

그냥 녹이는거보다 동글동글한 틀에 넣고 녹이면 일정한 모양으로 만들 수 있을거같은데
2025-06-02 14:51

여름타겟으로 딱입니다
2025-06-02 12:58

진짜 사고싶다
2025-06-02 12:44

하늘색으로 하니 너무 예쁘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2025-06-02 12:43

유리들을 섞어서 그라데이션으로 가능할까요???
2025-06-08 10:50

공예 진짜 좋아하는데!! 이런영상 너무 좋네요
2025-06-08 02:02

혹시 와인병은??
2025-06-07 21:20

오우 봄베이 사파이어
2025-06-09 18:51

다음은 사케병
2025-06-09 10:46

❤이거핑크었데요??❤
2025-06-10 15:40

판매도 하시나요?
2025-06-09 23:29

색이다른병으로 그라데이션은 안될까요?
2025-06-11 20:02

가슴은좀 가려라 보기싫다
2025-06-11 04:49

맥주병이요 18트 째
2025-06-13 18:53

목걸이나 반지 원하는데 선생님 스울은 너무 멀어예ㅠㅠ
2025-06-13 13:32

너무 재밌어요ㅠㅠ
2025-06-14 14:06

와...진짜 팔아도 되겠어요!!??
2025-06-15 05:44

와인병 어때요?
2025-06-17 18:54

한 색시 하시네요
2025-06-17 16:39

꽃 모양으로 만들어도 예쁘겠네요
2025-06-17 11:17

손 안다치게 조심하세요 ㅠㅠ
2025-06-18 18:26

항상 술병만 하셨으니 컨디션 레이디 마시고 해주세요 숙취해소 음료 ?
2025-06-18 13:40

유리공예 일까요??
2025-06-19 13:13

와인병으로 만들어주세요!
2025-06-21 16:59

오로나민병도되나요?
2025-06-22 19:36

청하로제 이런거로 하면 예쁠듯
2025-06-22 00:46

님이 열처리하는 기계는 무엇이에여
2025-06-23 20:06

반려견 뼈로 하면 수요 있을 듯 물론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장식이나 추모할 만한 물건으로
2025-06-23 12:53

우와 살수있나요?!?! 너무예뻐요
2025-06-24 16:33

반지 해주세요
2025-06-28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