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알 뽑는다는 줄 알고 식겁했네;
2026-05-30 21:32

눈알 뽑는다는 줄 알고 식겁했네;
2026-05-30 21:32

어 시즌2기대
2026-05-28 01:12

혜령이가 신기가있는 복선이었구나
2026-05-26 11:31

의사가 공부하면된다니ㄷㄷ
2026-05-25 00:34

뮤당아줌마 이쁘다
2026-05-24 16:36

이거 보고있으면 은근 팅글옴
2026-05-13 01:41

그건 맞아 무당되기 더 힘듦
2026-05-12 21:13

과학이 범접할수 없는 영역...ㅎㄷㄷ
2026-05-09 03:32

과거씬 6화가 하드캐리했다
2026-05-08 09:58

복순이딸
2026-05-08 00:20

의사가 낫지
잡신 악신 저주 신 모시는 무당 팔자보다는
2026-05-08 00:12

와! 누군가했더니 차지쌤이었잖아! 굉장해!
2026-05-07 17:41

드라마인가요??
2026-05-06 16:55

그러고 보니 방울이고 오른쪽눈?? 이거 떡밥이였나?? 방울이 눈에 해령이가 깃든겅가?????
2026-05-06 12:09

난기리고봄
2026-05-05 19:36

좀비 한테 물린뒤 살아남아 무당이 된 선생님.
2026-05-04 14:16

이때 눈 실제로 뽑는줄 ..
2026-05-04 04:09

공짜로 고쳐주네~ 감사하게 살지니~
2026-05-03 13:29

나이40넘어서 이거봤다가 잠잘려고누웠다가 찾았다!! 이거랑 천장보기겁나더라 ㅜㅜ
원래이나이되면 다 가짜고 연기잘하네하고 넘어가는데 보면서 많이놀라서 그런가 고등학생때 주온본것처럼 좀 놀라는장면이 많았음
2026-05-03 12:27

아줌마 연기 ㅈㄴ 잘한다 ㄹㅇ.... 조만간 뜨겠다.
2026-05-03 11:26

무당은 오천년 단군의 자손 우리민족의 살아있는 유전인자다
2026-05-03 10:35

이화림보다 더 쩌는데
2026-05-02 20:03

뱉어라 두번 말하는 상황연출이 지리네
2026-05-02 12:56

무당이 지딸죽일련도못알아보네
2026-05-02 09:37

유전병, 정신병 걸리는것도 노력으로 할 수 없는거지
2026-05-01 10:19

어머니가 아니라 할머니에요
2026-05-01 09:52

기리고 전반적으로 볼만하긴 했지만 6화가 진짜 베스트 에피소드임. 다른 화 다 안 보고 6화 한편만 따로 봐도 재밌을거 같음. 그래서 정주행하다보면 오히려 안 좋은 점이 6화 보고나서 7화 보면 갑자기 보기 싫어짐; 드라마 퀄리티 갑자기 떡락한거 같은 착각 들고
2026-05-01 07:34

저게 친구가?
2026-05-01 01:35

맨발로 "미스백~"하며 안쓰러운 눈빛으로 한지민 부를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대학생이라니. 그것도 기특하게 2008년 생인데 검정고시로 1년 빨리 한림예고 졸업하고 한양대 연영과에..
2026-04-30 23:47

아줌마 딸이 지아빠 닮아가지고 ㅈㄴ 싸가지 없음
2026-04-30 18:40

귀신이 너무 긔요웡
2026-04-30 18:37

저정도 무당이면 손님들 줄서야 하는데~~
2026-04-30 18:19

이 여자에 불쌍해요. 무당 딸은 얘 완전 개무시하던데
2026-04-30 18:00

물뱉는거귀엽네ㅋ
2026-04-30 15:39

옛날에 눈병오면 물고기 그려서 저렇게 했는데
2026-04-30 14:15

이영애 딸
2026-04-30 10:59

먹을만한가 흠
2026-04-30 08:57

실제로는. 어림도 없지??
2026-04-30 02:10

애기가 이쁘네
2026-04-30 02:06

기간트의 공포가 엄습하는 연기다.. 그리고 90%는 분장
2026-04-29 21:25

기리고 넷플에서 봄?
2026-04-29 21:17

심심하면 무당이야 아니면 회귀물
2026-04-29 20:00

아주머니 처음 문열때 지드래곤 닮으심
2026-04-29 19:55

눈빨간 여고생이 뱉은 물 삽니다
2026-04-29 19:26

영화 이름뭐에요
2026-04-29 19:07

아으 밷은 걸 왜 버려 내껀데
2026-04-29 16:46

진짜 눈 찌르는 줄 알고 식겁했는데 의식이어서 다행이다
2026-04-29 10:46

이사랑 비교해? 사장하고 비교해야지
2026-04-29 06:00

용한 무당이래도 자식은 어떻게 할 수가 없다는...
2026-04-28 23:43

ㄷㄷ 겁나 쩌네
2026-04-28 23:11

여자애 낯익은데 어디서 봤나 했더니 이번생도 잘 부탁해 여주 전생 아역이었네
2026-04-28 22:38

누구나 될수있진 않더라고요..
2026-04-28 19:16

여자애 귀엽게 생겻어
2026-04-28 19:08

무당 이분이 연기대상 와~ 실감나더라구요?
2026-04-28 18:56

연기들 ㅈㄴ잘하드라
2026-04-28 18:04

안과에 가야죠
2026-04-28 17:18

무당 딸이 도혜령...이 아니라 권 뭐시기 였는데
2026-04-28 16:24

아니 밤에 뜨면 무서울까봐 기리고 숏츠는 일부러 좋아요도 안누르는데 왜 계속 뜨는거야ㅜㅜ
2026-04-28 12:18

4화인가 5화 이후부턴..몰입감도 떨어지고 그저그런..
2026-04-28 11:47

기리고 레릿고~
2026-04-28 11:37

사륜안
2026-04-28 10:28

어머님 아무나가 공부해도 의사는 되기 어려워요 ㅠㅠ
2026-04-28 09:41

무당나오는 씬이 제일 재밌었음
2026-04-28 09:31

간만에 잼있었음?
2026-04-28 07:02

우리 같은 사람은???
2026-04-28 01:53

도혜영ㅠㅠㅠ
2026-04-28 00:21

연기 지리네
2026-04-27 23:44

요새 한국여성분들이 지능이 좀 낮아서 이런류의 미디어가 많이 뜨던데 믿을껄 믿으세요들 ㅋㅋ
2026-04-27 23:43

연기 소름돋음
2026-04-27 23:41

솔직히 주인공 여자 빼고 이꼬마하고 이꼬마친구 나올때가 제일 재미있더라 초반2화까지 보다 포기할뻔하다 중간에 잠깐 흥미있다 뒤로갈수록 별루였음 개인적으로ㅠㅠ
2026-04-27 23:16

이거 무슨영화임??
2026-04-27 23:13

기대 안 했는데 연찰 기깔라게 함
2026-04-27 22:40

길복순 딸 많이 컸땅
2026-04-27 22:06

차지쌤 어쩌다가 무당되셧어요,
2026-04-27 21:49

아줌마 연기 겁나게 잘함
2026-04-27 21:37

이 학생 너무 불쌍했다
2026-04-27 21:32

애긔 넘 귀엽당;;;
2026-04-27 21:23

눈병치료는 빨리빨리 해야해
2026-04-27 21:22

삼이 뭐에요?
2026-04-27 21:20

기리고 재밌어용
2026-04-27 21:13

저아이 너무 이쁘네요
2026-04-27 21:10

무당연기 느무 잘하세여? 긴장하게하는 흐름
2026-04-27 21:00

저이거 다 봤어요 근데 너무 잔인해
2026-04-27 20:58

실화면 내가 귀신 믿겠다
2026-04-27 20:33

어디서 보나요?
2026-04-27 19:31

연기가 ? ? ? ? ?
2026-04-27 19:27

재밌게 봤어요
2026-04-27 18:58

내림굿 해야 크게 땡기니까
2026-04-27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