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 참교육 』 1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2026-06-10 20:24

넷플릭스 『 참교육 』 1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2026-06-10 20:24

유작이라고 하더라구요.
2026-06-12 14:41

이 교육부장관을 지금 대한민국 정치인들이 손톱만큼이라도 닮았으면 ...
2026-06-12 14:06

우리나라 대표 세금충이 교육부와 교육청이지.
할 줄 아니는 것이라고는 여기저기 티 안나게
각종 세금에 교육세라는 빨대를 꽂아 쪽쪽 빨아서
흥청망청 쓰고, 온갖 감투쓰고 어깨에 힘 주는 것뿐인 세금충들...
2026-06-12 12:45

애 교육이 따로 있나~
부모가 바로 살면 따라 배우는 거지~
자녀는 부모의 뒷모습을 보고 자란다 했다~
2026-06-12 10:19

교사는 피해자입니다.
정신병자 학부모와 학생들의 엄격한 교육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2026-06-12 09:24

속이 시원합니다
2026-06-12 08:03

멋지다
2026-06-12 07:35

장제원이 생각나
2026-06-12 07:26

멋진 대사
2026-06-12 07:11

교권국이 생겨도 저런 사람이 교육부장관되기는 힘들 듯...어차피 자기편을 심을테니..
2026-06-12 07:01

???????????
2026-06-12 06:30

이재명 대통령. 민주당. 의원. 특히 김 용만. 의원 님 께서. 꼭. 봤쓰면. 합니다. 그래서. 교권. 보호국. 조직.을. 만들ㅇ게 ㆍ
2026-06-12 06:29

나라개판..
2026-06-12 06:25

저런 부모는 쓰레기통으로 보내야됨. 사회에서 학폭 끝까지 꼬리표 달리게 하기
2026-06-12 06:10

교권국 정말 필요한 시대입니다.
2026-06-12 06:08

많이 닮았어,..얼굴이...
2026-06-12 05:48

장제원, 김무성 애기 하는거 같다.
2026-06-12 05:33

지금 시대 엔 꿈도 못꿀 일이지만 8~90 년대 처럼 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체벌 은 필요하단 생각이 한번씩 듭니다.. 부모들이 오냐오냐 키운 댓가가 결국은..
2026-06-12 05:13

그러개 애새끼교육좀 잘시켰어야지~개멍청한 학부모들이 숙지해야할 명언~
2026-06-12 05:04

와 교권? 멋집니다 속이후련하내요
2026-06-12 04:44

속시원요 .
2026-06-12 04:18

인간성 무시하고 어떤 잘못된 방식으로 라도 서울대 보내고
그인간들이 사회 기득권자리 꿰차고 그렇게 순환하고있는 지금의 현실을 딱꼬집었네요 "그러니까 자식새끼교육을 잘 시켰어야지" 사이다다 사이다
2026-06-12 04:17

?
2026-06-12 04:05

재앙이네❤
2026-06-12 04:02

장제원 보는줄.
2026-06-12 04:01

현실에서도 이렇게 훌륭한 교육부장관님이 나오시길 기원합니다
2026-06-12 03:52

한국 정치인은 범죄자가 많아요...이상하죠.
2026-06-12 03:37

굿 명언이네
2026-06-12 03:35

국민과 국개의원.
2026-06-12 02:50

단지,드라마일뿐일까? 저걸 할수 있는 인간이 대한민국에 있을까요?
2026-06-12 02:39

진짜 이대로 가자~~
2026-06-12 02:37

국회의원들쓰레기가많아자식들똑같이쓰레기만들어요
2026-06-12 02:03

그러게 애새끼 교육 잘시키지
2026-06-12 01:51

교권국 필요합니다
사형제도 실행해야 합니다
촉법소년법 10세 이하로 내리고
국회의원만 줄여도 ㅠㅠ
대한민국은 부강할 것 같습니다
법이 약해 국민이 주권 행사를 못하고 남의 약점만 헐뜯고 열심히 일해야 할 때에 시위하느라 일생을 보내느라
슬픈 현실을 살고 있습니다
2026-06-12 01:23

실제로 됐으면 좋겠네요..요즘....
2026-06-12 01:08

완전한 독립기관으로, 한시적으로(상설로 만들면 선관위꼴 되니까) 만들면 좋겠네
2026-06-12 01:03

한가발 아들ᆢ
2026-06-12 00:58

참교육잘보고있읍니다.저런인간들때문에진실된사람.정의로운사람들이힘듭니다.
2026-06-12 00:54

지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고 학교에서 비인간적인 짓거리를 하고 동급생을 죽음으로 내몰고도 반성하나 없다니 애비나 자식이나 똑같구나.
2026-06-12 00:49

류광필 역의 송영규 배우님 ㅠ 유작이라는데 ? 안타깝네요
2026-06-12 00:42

성추행은 자살이 결말;;
2026-06-11 23:57

하나같이 맞는 말만 하는
2026-06-11 23:45

음주운전 처벌받고 음주운전 다시는 안하면 돼죠 왜 그런선택을 ...연기 너무 잘하시는데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6-06-11 23:25

나도전라도지만 이런사람이 진짜교육부장관이되야하는디..
2026-06-11 23:13

시원 시원함
2026-06-11 23:05

이게바로 이죄명정권이다
2026-06-11 22:57

망나니자식 감싸지마시라. 우리나라속담에 3살버릇 여든간다고한다. 니가 자식한테 얻어터지는날이 늙어서온다는걸 아셔야합니다. 중고등학교때 못잡은 나쁜버릇이 세상에나가면 나아진다고생각하면 어리석어요.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이나요
2026-06-11 22:50

교권보호국 진짜 만들어 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2026-06-11 22:45

교권국 안만드나 ~ 교육부 장관님아~
2026-06-11 22:38

교육 담당하는 교권국
선거 담당하는 선거국
간첩 담당하는 간첩국
비리 담당하는 비리국 을 만들자
2026-06-11 22:38

현실에도 이런 시원함이 있어보길 소망합니다 ❤
2026-06-11 22:37

참교육이라는 이 드라마 국회의원들한테 의무적으로 한 번씩 보여줍시다. 그러면 정말 마음으로 느껴지는 아마 일부라도 있을 것 같네요.
2026-06-11 22:26

은퇴는 자네가해야지
저런놈들은 걸리면 꼭
"왜 나한테만이런거야"
기다려 너같은부류들모조리
잡아다가 정치인생끝내게
할테니 소리지르지마라.
2026-06-11 22:21

국개의원 일하라구 뽑아주는 갖은 꼴갑을 다 떠네ㅡ투표를 안할수도 없고ㅡ필요없는 놈들이 너무 많어
2026-06-11 22:20

사이다
2026-06-11 22:17

뿌린데로 거둡니다
2026-06-11 22:14

재명이 더러 하는 말인데
2026-06-11 22:12

에새끼 교육을 잘시켜야지! 이한마디가 얼마나 사이다보다 시원한지 고구마 먹은게 훅내려가네ㅡ
2026-06-11 22:07

이런 국개의원 쓰레기 하루빨리 쓸어내야 된다 걍 !!!! 속이 후련하네
2026-06-11 21:57

멎지다~멎저
2026-06-11 21:55

민주당 독재 나라 드라마 같은 현실은 이제 없음 나라 전체가 무법지대 중국
경찰은 공안 사법부 없고 언론은 완전 좌파 중국언론 간첩잡는 기관 조차 없애 버리는 나라 중국한국 국민만 개돼지 됬음ᆢ
2026-06-11 21:51

자식들 교육이 더 중요하지만지금은 정치가 더 중요하다.지금이 나라대통령아들도 제대로교육을 못시켜 매스컴 눈.귀.입을 막아놓은 상태라 지금 어느정도인지도 모르지만 그 대통령이 또 연임 한다할까봐 그거 막는게 더 급하다.안 그럼 진ㅡ짜 공산당이 될까봐.
2026-06-11 21:50

캐비닛 오픈
어서와?????
2026-06-11 21:44

나 민주당을 지지한다만...여당이나 야당이나 똑 같은 놈들이지~~ 똑같은 기득권 아니냐?? 그나마 덜 나쁜놈들이라 민주당을 찍는다만, 솔직히 찍을 놈이 없다..
2026-06-11 21:43

속이 시원 하다
2026-06-11 21:06

우와 멋지세요
2026-06-11 21:04

내 쑤냥의 진양춸이닭!!!!!
2026-06-11 20:55

쓰레기 정치인들 똑같다
2026-06-11 20:5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6-06-11 20:50

성추행의원들 반성해라 ~하나 둘 이 아니지만 가장 추접스런 인간들이 정치권에 즐비 ~~
2026-06-11 20:32

이게 진짜면 선생님들이
숨 쉬겠다 !
2026-06-11 20:32

저 새끼 조국 아니야? 나보다 나쁜 놈들이 더 널렸다고?
2026-06-11 20:31

요즘 참교육이라는것을 보고있는데 현실감있어요 잘못된생각과 행동으로 아이들을 잘못된길로가는모습이 어른들이 많이반성해야한다고 생각이듭니다
2026-06-11 20:19

송영규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많은 좋은 연기 해주셨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2026-06-11 20:18

진짜 교권국 생겨야할듯 선생님도 아이들도 모두 참교육 해야함
2026-06-11 20:12

가튼 당이다고?
류광피리 자~알 딩그선봐 니가기미
자믈자는호랑이를 건드려ㅋ
2026-06-11 20:08

저런부모들은 이런 드라마 안볼것같아~ㅠㅠ
2026-06-11 19:53

이장면이 젤 통쾌했습니다!
2026-06-11 19:50

그러게나 말입니다.~~~~꼬시다!
2026-06-11 19:42

하부모는외 채포가안됨니가 부모를 구속시켜야자식들을 재대로인성교육이됨니다
2026-06-11 19:3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6-06-11 19:32

같은 당이 무슨소용이야? 잘못하면 니편 내편 없이 벌을 받아야지. 방탄하지마라.
2026-06-11 19:30

그러게 애새끼 교육을 잘 시켰어야지ㅋㅋ
? ? ?
2026-06-11 19:19

더불당 봐라..
2026-06-11 19:17

교육부장관 님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흭네세요 ?
2026-06-11 19:16

진짜 현실에 잇으면 좋겟다 드라마가 아니라
2026-06-11 18:57

현실적으로 ?이런옳바른 장관들이 정말 나온다면 고민도없이 바로찍어주지요
2026-06-11 18:54

우리나라도 저런국개가 드글드글하는데도 찍소리도못하는정치인들 참교육 국회상정 적극지지
2026-06-11 18:50

문조털래유 추욱
만드는 무리들 잘 봐라.
니네들 이야기야.
특히
최진봉,노영희등등
2026-06-11 18:49

자고로 애새끼보면 애비애미가 대충 그려짐
2026-06-11 18:25

나뿐짓하는놈들이 나뿐짓들을 않할생각을
해야지!!
2026-06-11 18:25

교권국 빼고는 현실이네.
2026-06-11 18:22

이프로멋있다.~~
2026-06-11 18:07

너무 멋있다.. 통쾌한 드라마.. 현실 정치에도 꼭 반영이 되길 바란다.
2026-06-11 18:04

이찢명 자식도 못 건들었지
2026-06-11 17:27

참교육 ?
2026-06-11 17:07

저런 준비성 너무 좋아!
2026-06-11 17:04

우리 정권을 보는거 같네 쓰레기 의원들이 얼마나많을까
2026-06-11 17:02

선거에도 니편 내편은 없지
2026-06-11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