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HUMAN 오래 전 서양 물귀신 VS 한국 살목지 물귀신 2026-05-23 01:35 [ytcid:UgxlunliNa6vFy8iIIF4AaABAg] 서양 물귀신 VS 한국 살목지 물귀신
@romantic7722 오래 전 물귀신은 귀신 상태에 따라서 포상인데... 2026-05-22 18:15 [ytcid:UgyhaiHsLz-sUEXWjZp4AaABAg] 물귀신은 귀신 상태에 따라서 포상인데...
@석이-t7n 오래 전 01:34 노인공경을 모르네 저 나이에 저렇게 넘어가시면 큰일나는데... 어디 골반이라도 골절 되시면 정말 큰일 ;; 2026-05-22 05:33 [ytcid:Ugx9iIjnbBbJRNViIPh4AaABAg] 01:34 노인공경을 모르네 저 나이에 저렇게 넘어가시면 큰일나는데... 어디 골반이라도 골절 되시면 정말 큰일 ;;
@Ragearima 오래 전 아 진짜..귀신도 네일샵 다니나. 차 없이 걸어다니는거만 해도 전설의고향 에피소드 1억개 나오겠네. 2026-05-22 02:58 [ytcid:UgwA0_FuePbAG94FK_54AaABAg] 아 진짜..귀신도 네일샵 다니나. 차 없이 걸어다니는거만 해도 전설의고향 에피소드 1억개 나오겠네.
@AIlinux-e5u 오래 전 18:42에서 18:43 넘어가는 구간 옵빠야~ 하는 것 같은 대사가 들리네요 2026-05-21 23:13 [ytcid:Ugx46nmRj5NnA7mpQvd4AaABAg] 18:42에서 18:43 넘어가는 구간 옵빠야~ 하는 것 같은 대사가 들리네요
@자전거타고여행 오래 전 어체 낮술 하느라 못 보다 지금보네. 그래도 늦게나마 보는게 어디냐고... 트립에 걸려도 오지게 걸려서 그런가... 2026-05-21 12:25 [ytcid:Ugzv1zbNcXle4uIcwLB4AaABAg] 어체 낮술 하느라 못 보다 지금보네. 그래도 늦게나마 보는게 어디냐고... 트립에 걸려도 오지게 걸려서 그런가...
@될일은된다-l3k 오래 전 몰골을 봐라 부르고 싶냐고....하.... 2026-05-21 10:26 [ytcid:UgzGJXeiP3pEqOZLbmh4AaABAg] 몰골을 봐라 부르고 싶냐고....하....
@serendipity237… 오래 전 귀신 날라가는거 ㅋㅋㅋㅋㅋ ? 2026-05-21 06:15 [ytcid:UgwK8etA9Tbj_E3_beV4AaABAg] 귀신 날라가는거 ㅋㅋㅋㅋㅋ ?
@loo7519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웃겼다 2026-05-21 06:08 [ytcid:Ugy2q_Sy3BvwpbfgdUp4AaABA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웃겼다
@NSWER_H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존나 수상한데 미스 맴 ㅇㅈㄹ하고있는거 보고 개억지 미국공포영화구나 하고 꺼버림 ㅋㅋㅋㅋㅋㅋ 2026-05-21 00:17 [ytcid:Ugztji5AvtFpH1melL94AaABA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존나 수상한데 미스 맴 ㅇㅈㄹ하고있는거 보고 개억지 미국공포영화구나 하고 꺼버림 ㅋㅋㅋㅋㅋㅋ
@BSjung1 오래 전 코미디다.. 운전하면서 옃모습 봐도되는디.굳이 처부르고~ 기달려주고~ 스킨십하고 ㅋㅋ 설정이 코미디라서 안무섭 2026-05-20 23:08 [ytcid:Ugzrr0JqOFg-kfY3f154AaABAg] 코미디다.. 운전하면서 옃모습 봐도되는디.굳이 처부르고~ 기달려주고~ 스킨십하고 ㅋㅋ 설정이 코미디라서 안무섭
@user-og6ih9bf6… 오래 전 성범죄 귀신이네.. 왜 자꾸 남자를 덮쳐? 2026-05-20 22:36 [ytcid:UgzqjmhioMIs3ZOF28R4AaABAg] 성범죄 귀신이네.. 왜 자꾸 남자를 덮쳐?
@허니레몬-x7k 오래 전 톰 모지리인가 왜 야밤에 귀신한테 말걸고 창문열고 기다려주고 숨으면서 문도 안잠궈 2026-05-20 22:07 [ytcid:Ugx5sDEyDTnwCJvCJe94AaABAg] 톰 모지리인가 왜 야밤에 귀신한테 말걸고 창문열고 기다려주고 숨으면서 문도 안잠궈
@hieseunkim3342 오래 전 저거 다들 가위 눌렸을때 한번쯤 경험한거잖아? 2026-05-20 20:39 [ytcid:UgwExOTTPh37FmCk8p54AaABAg] 저거 다들 가위 눌렸을때 한번쯤 경험한거잖아?
@haru-v1r7o 오래 전 심괴 미만잡. 그것도 한참 미만이넹. 2026-05-20 20:28 [ytcid:UgwTLKFVAcftujA8Rlx4AaABAg] 심괴 미만잡. 그것도 한참 미만이넹.
@마징가-q2q 오래 전 톰~~~~ 얘는 지능이 많이 떨어지네. 2026-05-20 20:26 [ytcid:UgxnbPXkslSe-l5Nag14AaABAg] 톰~~~~ 얘는 지능이 많이 떨어지네.
@marrionn 오래 전 너무 허술하다.. 차 다시 뒤로 뺀다음 백미러로 보려고 차를 정시킨다? ㅎ 어이없어서 누구라도 그상황이면 그대로 내달린다. 문도 안 잠그고 화장실로? 2026-05-20 19:29 [ytcid:Ugw3x1IzqBq7h49T_AN4AaABAg] 너무 허술하다.. 차 다시 뒤로 뺀다음 백미러로 보려고 차를 정시킨다? ㅎ 어이없어서 누구라도 그상황이면 그대로 내달린다. 문도 안 잠그고 화장실로?
@amgulwang 오래 전 애플tv볼거없다는데 넷플릭스보다 자주올라오는거같네? 2026-05-20 19:24 [ytcid:UgweXqiIEwetK1ojaTJ4AaABAg] 애플tv볼거없다는데 넷플릭스보다 자주올라오는거같네?
@Tothepast_1 오래 전 창문부터 올리지 않나???? 2026-05-20 18:50 [ytcid:UgyS-5cHopijlN2ass54AaABAg] 창문부터 올리지 않나????
@FLIMSTUDIOAI 오래 전 이 작품 궁금 했는데 리뷰 올려서 감사 합니다 2026-05-20 18:04 [ytcid:UgycF0_bOG2g1w1TG-V4AaABAg] 이 작품 궁금 했는데 리뷰 올려서 감사 합니다
@뀨뀨귱유 오래 전 뭔가... 뭔가.... 리뷰영상이 가장 재밋을거같아.. 2026-05-20 17:05 [ytcid:UgzPjSE5C1Ys4cIhoqp4AaABAg] 뭔가... 뭔가.... 리뷰영상이 가장 재밋을거같아..
@pyo_0919 오래 전 1:41 ㅋㅋㅋㅋㅋㅋ날라가는거 뻘하게 웃기넼ㅋ 2026-05-20 16:05 [ytcid:UgzwiKaMMRaFxElQ7vp4AaABAg] 1:41 ㅋㅋㅋㅋㅋㅋ날라가는거 뻘하게 웃기넼ㅋ
@정신차리라-t4s 18일 전 불러놓고 왜 도망치고 창문은 왜 내린겨 2026-06-08 22:32 [ytcid:UgyZeAXRqO4bMcPh2Dx4AaABAg] 불러놓고 왜 도망치고 창문은 왜 내린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