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와 jtbc는 안봅니다
2026-05-25 16:31

Mbc 와 jtbc는 안봅니다
2026-05-25 16:31

저친구언챙이 수술한거같은데
2026-05-25 00:44

김동현 님이 선전하는 그뭐더라 크립볼 두개샀는데 전혀 사용 불가네요 다시는 속ㅈ맙시다
2026-05-23 16:13

이거 내 띵작임.친짜 최고..
2026-05-20 14:53

5만원권 있을때니까 최근인가 싶었는데 발행일이 벌써 17년이네?
2026-05-17 15:54

밴댕이.....ㅋㅋㅋ
2026-05-16 17:33

쫄대형님 실존인물인데
2026-05-14 13:58

보는 내내 서울의 달 느낌이라 검색해보니 동일 작가....
정주행 2번하고 요약본 몇시간짜리 볼정도로 재밌음....
인간냄새 풀풀 나면서 엄청 재밌게 잘 만든 수작.....
특히 남주 연기 너무 매력있었고 옥빈이 너무 이쁘더라
2026-05-12 19:56

이 작품 통해서 김옥빈이랑 이희준이 잠깐 사겼었죠.
2026-05-11 00:45

?
2026-05-10 23:07

엄청 재미나게 보았었는데요 반갑네요
2026-05-09 20:42

뭐가 재미있냐 시간만충냈네
2026-05-08 22:13

김옥빈~❤
2026-05-08 16:35

댓글보고 속았네
이게 재밌다니 ㅎㅎ
한시간 버렸다
2026-05-08 15:46

기술배워요
나이 드신분들과 일하기 힘드네요
2026-05-08 01:52

도망 치는 씬.. 참..??
2026-05-08 01:06

현대판 서울의 달
2026-05-07 17:04

범죄자는 걸러야지
2026-05-06 08:59

다세대가 아니고 다가구겠지...
2026-05-03 22:02

대단하세요 이긴 시리즈를 편집 한다는게 존경스럽네요~
2026-05-03 21:55

연출이 너무 작위적입니다. 3류 영화!!
2026-05-03 16:30

재미있어요
2026-05-02 21:46

저때만 해도 장례식 여상주가 전통대로 흰소복을 입엇네
2026-05-02 04:37

결론은 결혼하고 잘사노?
2026-05-02 01:52

유나에거리
2026-05-01 21:01

내취향이네 ㅋ 올드해도 재미지다
2026-05-01 00:34

이런 엣날 감성이 참 좋아
2026-04-30 11:31

배우들 포진 쥑이네!
2026-04-29 15:34

유나의 거리 띵작임
이희준 배우님을 이 드라마로 알게 됐는데 연기 진짜 자연스럽게 잘한다 생각
2026-04-29 00:09

왠지 옛날 서울의달 분위기인데 좋네...
2026-04-28 03:53

별들이 하나둘 살아나는 듯이 뽀얗게 떠오르는 그리운 얼굴
눈감으면 고향이 눈뜨면 타향
구름은 하늘에서 서로 만나듯 강물도 바다에서 서로 만나듯
우리도 고향길에 서로 만나서 조용히 고향 노래 서로 불러요
별들이 하나둘 살아나는 듯이 뽀얗게 떠오르는 그리운 얼굴
눈감으면 고향이 눈뜨면 타향
2026-04-27 09:37

파랑새는 있다, 서울의 달 그런 느낌나는^^
2026-04-26 22:49

명작이죠
2026-04-26 19:38

드라마 참 ! 소재가 ..소매치기, 바람,깡패,코라텍 ... 핸드폰 시절에 소매치기가 없어졌지 아마
2026-04-26 00:32

9:24 이방간~~~~ 서울말 쓰길래 놀랬지비
2026-04-24 03:38

한만복 콩만한게 잘나가
2026-04-24 01:59

아 잊고있었네
유나의 거리
이제는 몇살인지도 가물거리는 나에게...
2026-04-24 01:29

옥빈아~~~~❤
2026-04-23 23:47

김옥빈 리즈때 정말 이뻣음 그때도 지금도
김옥빈 팬인데. 세월이 참 밉네ㅋㅋㅋ
2026-04-23 22:40

이거영상 몇화까지나온건가여?
2026-04-23 17:58

"젊은이의 양지" 드라마가 떠오르네요..
2026-04-23 16:08

감사합니다 ?
2026-04-23 13:58

이거 진짜 재미있게봤는데 ..
2026-04-22 22:52

유나의거리 잼있지
2026-04-22 19:59

이게 진짜 재밌다고?내가 비정상인가??
2026-04-22 06:08

몇년전인가 Tv에서 했던 거구만.ㅡ
2026-04-21 19:34

완전 재밌습니다 드라마 방영당시 리모컨 이리저리 돌리다가 어쩌다 얻어걸리면 보곤 했는데....
2026-04-21 01:18

언재적이야??
2026-04-20 18:26

언제적 드라마인데 고작 삥값이 30?
2026-04-20 18:17

서울의 달 그 긴 드라마를 근 10번은 본 입장에서 정말이지 너무 기대했던 작품이었거든요
밑바닥 인생의 애환
필터라곤 없는 적나라한 대사
무엇보다 지독한 시리함이 드라마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니까요
초면에 죄송한데 오천원만 빌려 달라는 대사를 어디서 보겠어요
1화를 보고 드디어 서울의 달에서 벗어나겠구나 싶었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2026-04-20 18:08

사실감 최고 휴메니즘도 곁들여진 작품!!! 몆번을 봐도 재미있는 수작!!!
2026-04-20 14:32

조폭을 미화하는 영화, 소설 등은 금지시켜야 한다. 조폭은 사회의 암일 뿐이다.
2026-04-19 19:05

예전 파랑새는있다 를 다른버젼으로 만든거같네 ~
2026-04-18 22:36

배우들 얼굴들이 너무들 순하고 잘생겨서 현실감이 조금 떨어지네 ㅋㅋ
2026-04-18 19:45

드라마 분위기가 2000년대같네요
2026-04-18 17:32

오나라씨 여기에서도 나왔었군요. 코에 손좀 잘 댄거 같네요. 인상이 지금의 미모와 좀 달라보여요.
2026-04-18 16:38

김옥빈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예요.
2026-04-17 14:10

유나님..누구랑 꼭 닮았내요 ^^
2026-04-17 13:36

깨물다 틀니 빠짐 ㅋㅋㅋㅋㅋ
2026-04-17 11:26

재미있네?
2026-04-17 01:20

제 인생 최고의 드라마
이거 꼭 정주행 하세요
이제 이정도로 좋은 작품 보기 어려워요
진짜 명작입니다??
2026-04-17 00:15

완전 띵작이네
쓸데없는 브금없고 쓸데없는 로맨스없고 신데렐라 없고 온달없고 신파없고
2026-04-16 23:03

넷플릭스에서 볼수잇나요?
2026-04-16 22:44

이 작품의 김운경작가 서울의 달도 쓰셨죠
이 작가분은 작품을 위해서라면 노숙자 생활까지도 직접할 만큼 사실적인 작품을 쓰기 위해서라면 왠만한건 다 체험해 보신다고 들었음
2026-04-16 22:30

참 직업도 여러가지다.
소매치기도 기술이라.
2026-04-16 21:32

여자 배우는
내가 다 조아라 하는
배우들만 나왓네요
2026-04-16 16:12

안내상 부인이 오나라 같은데 얼굴이 많이 다르네 ㅋㅋ
2026-04-16 13:13

무지성 스토리에 젭중이 안되네
2026-04-16 10:15

김옥빈 너무이쁘지 피부도 희고
2026-04-16 00:25

달호역 저 분이랑 치어리더 분 그리고 김옥빈씨 인생 케릭터 찾은 듯
2026-04-15 23:53

두번 본 드라마
2026-04-15 21:33

명작이죠. 꼭 보세요.
2026-04-15 21:10

잘봤읍니다
2026-06-12 18:39

유투버 광고는 전부 사기수준임 유부버 광고 보고 2품목 사봤는데 전부 사기였음,,,,, 유부버는 광고를 가려 했으면 합니다
2026-06-12 02:51

영웅이 여기도 나왔구나
2026-06-09 04:29

오나라도... 많이 달라보이네 ㅎㅎㅎ
2026-06-08 15:17

Jtbc? ㅋㅋ ?
2026-06-07 13:57

유나의 거리
2026-06-06 20:32

대한민국국민 돈으로 호화호식하면서 국민 적인 이런 참정권 찬탈에 입꾹닫 연예인들 니들이 사람들이냐 !!!!
2026-06-06 1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