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영화/드라마/OTT/신작

2026.05.06 19:01

미친.. 역대급 미친 소재로, 19금임에도 공개 하루만에 1위 찍어버린 2026 최고 화제작, ≪골드랜드≫ 1-4

  • 지무비 : G Movie 오래 전 2026.05.06 19:01 인기
  • 3,735,767
    1,473
지무비 #드라마 #골드랜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골드랜드≫, 1화~4화의 내용입니다. 현재 디즈니+에서 감상하실 수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지무비  오래 전

    ? ≪골드랜드≫ 다음 5-6화 보러 가기
     → https://youtu.be/d47AW0JC69c
    ? ≪골드랜드≫ 본편 바로 보러 가기
    https://vo.la/BWu1c4m
    ? 지무비 멤버십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HGOzOyeYzLQeKsVkfLEGA/join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일부 영상들의?결말 끝까지 다룬 영상?멤버십 한정 히든 영상?영상 선공개?회원 전용 특별 포스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골드랜드의 결말을 의미하는 것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결말 허가 가능한 작품 한해서)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골드랜드≫, 1화~4화의 내용입니다.
    현재 디즈니+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026-05-06 13:10

    profile_image
    @cosmos_er  22일 전

    김상철 개좋네 진짜… 다른 전작들에서도 마스크 좋고 연기도 잘해서 팬이었는데 아 역시 잘한다

    2026-06-04 18:34

    profile_image
    @5yul2  22일 전

    김성철 연기 진짜 좋네

    2026-06-04 15:34

    profile_image
    @봄이-k5d  23일 전

    김성철이 진짜 연기 잘했음...광수도 잘했지만...김성철이 시리즈 전체 잘끌고 갔음

    2026-06-04 13:30

    profile_image
    @sungm2n  23일 전

    이광수만 보면 왜 다 코미디 영화 같지 ㅋㅋ

    2026-06-04 09:58

    profile_image
    @Lotus-flower-q…  23일 전

    우리나라 드라마는 일단 시작하고 스토리 보드를 촬영하면서 만드나요? 카지노 부터해서 뭔 죄다 용두사미로 끝나냐 편견없이 잘보다가 뒤통수 칼맞았네...

    2026-06-04 00:53

    profile_image
    @루비쮸-m2y  23일 전

    우기와부기는 행복하게 잘살았답니다~❤

    2026-06-04 00:10

    profile_image
    @ktk21k  23일 전

    남자들 얼굴을 전부 다 씹창나는데 박보영이 얼굴은 아주 말끔하고 깨끗하네? ㅋㅋㅋㅋ 역차별 개쩌네 ㅋㅋㅋㅋ

    2026-06-03 23:06

    profile_image
    @버즈-w7j  23일 전

    썸네일에 광수니...?

    2026-06-03 21:03

    profile_image
    @girls-tv  23일 전

    박보영 캐릭터 왜케 고구마 한트럭이냐 미치것다.

    2026-06-03 20:21

    profile_image
    @김연진이  23일 전

    2026-06-03 19:50

    profile_image
    @지구를돌자  24일 전

    다.봣는데 박보영 연기 . . .그닥

    2026-06-03 09:20

    profile_image
    @김정한-p2h  24일 전

    수작이다 재미도 있고 메시지도 확실하다~

    2026-06-03 04:51

    profile_image
    @시니시니-f2u  24일 전

    우기 머시써??❤❤

    2026-06-03 03:45

    profile_image
    @junmopark-yi3f…  24일 전

    이거보지마라 7화부터 ㅈ망 스토리다 아 개열받네

    2026-06-02 23:54

    profile_image
    @태산-w4c  25일 전

    진짜 희주 새아빠 연기 잘한다 칼에 찔리고 나서 발악할때 어떻게든 살려는 본능이 화면 밖으로 느껴짐 ㄷㄷ

    2026-06-01 23:16

    profile_image
    @jiottoka8152  25일 전

    이걸 7점이나 주다니 지무비도 결국 자본주의 노예가 되었구나

    2026-06-01 18:14

    profile_image
    @1황모음  26일 전

    wow

    2026-06-01 09:19

    profile_image
    @SUNGHYUNJUNG-x…  26일 전

    이런 드라마 때문에 마치 도박장에서 행운의 남자를 만날 수 있을거라 믿게 만드는.....

    2026-06-01 06:19

    profile_image
    @mekopark3201  26일 전

    이 고구마를 일케 칭찬하는 사람이 많으니 참... 여주가 개천재임. 부나방으로 태어났어야 되는데 사람으로 태어나서 이세상 온갖 위험한 방법을 다 찾아 해댐. 진짜 상상도 못할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날 죽여줍쇼. 난 죽어야되요 내가 살아있는 이유는 모든 등장인물이 무능해서야 를 온몸으로 보여줌.

    2026-06-01 03:52

    profile_image
    @ygj7590  26일 전

    잼있다 갸꿀 ^^

    2026-06-01 00:13

    profile_image
    @ganzylee812  26일 전

    보는 내내 박보영 답답해서 빨리 누가 안죽이나 빌면서봤네
    콘크리트때도 그렇고 맡는 역할이 하나같이 대책없이 착한척만하네. 막상 사고나면 뒷수습도 못하면서

    2026-05-31 22:18

    profile_image
    @이정훈-w6t6t  26일 전

    간만에 꿀잼

    2026-05-31 17:06

    profile_image
    @미사동보안관  27일 전

    난 광수가 연기로 케리할줄은 상상도 못했네..

    2026-05-31 03:34

    profile_image
    @IMJH1997  27일 전

    솔직히 시즌1 가장 피해본사람 안회장임. 사업하다가 골드바 뺏겨..골드바 구경도 못해... 돌려가면서 사람들한테 농락당해...
    인간적이라 셋다 살려데려오라그래... 그만해라 어른가지고 그러는거 아니다

    2026-05-31 01:12

    profile_image
    @사라강-g7i  27일 전

    우기가 최고였네요.
    잔인해서 제대로 돌려보지도 못하고..
    비위약한 분들은 ㅠㅠ

    2026-05-30 23:17

    profile_image
    @healingmind78  27일 전

    김희주 보는내내 발암으로 심장이아플정도였음

    2026-05-30 23:05

    profile_image
    @김종일-l8v  27일 전

    스토리가 정말 맞지도..열불나는 영화

    2026-05-30 21:55

    profile_image
    @김종일-l8v  27일 전

    보면서 정말 유지하고 ㅇㄹ 받는 영화다...마지막회 보믄 마지막회에서 보믄 사람도 못 마치고...정말 한심하다

    2026-05-30 21:54

    profile_image
    @Letshavecommon…  27일 전

    요즘에 드라마에 희주 라는 이름 좀 많이 보이는것 같읃데 기분탓잉가

    2026-05-30 17:30

    profile_image
    @5616-k6x  오래 전

    최종회는 안올리나요 ㅠ

    2026-05-30 02:09

    profile_image
    @틱톡삼송  오래 전

    ❤❤❤

    2026-05-29 17:05

    profile_image
    @닉넴없음-m8q  오래 전

    어설픔 ㅋㅋ 1500억 잃은 회장이 엄청 난리 칠거 같은데 생각보다 넘 잠잠 함 ㅋㅋ

    2026-05-29 16:46

    profile_image
    @skskdk-x7z  오래 전

    인간의 탐욕을 적나라하게 어쩌고 저쩌고 표현하려 했으나 개 어설픈 드라마
    이해 안가는 인물들의 멍청한 행동들과 허술한 억지 개연성 특히 여주 설정을 왜 그렇게 괴상하게 잡았는지 모르겠음 여주 행동들이 일관성없고 너무 수동적이라 몰입이 안됨 착하려면 끝까지 착하던가 아니면 아예 욕심에 미친 새기로 만들던가 아주 왔다 갔다 감정선 따라다니느라 뒤짐
    그냥 박보영 김성철 케미 보고싶으면 보세요

    2026-05-29 06:05

    profile_image
    @힐엔토  오래 전

    김민재 배우가 저렇게 착하게 나 오는 게 얼마 만인가

    2026-05-29 02:05

    profile_image
    @KidYoung-g1s  오래 전

    하 박보영 개 답답함

    2026-05-29 01:08

    profile_image
    @봉다리-k2p  오래 전

    머이런드라마를만들었냐
    멍청이를 주인공으로 왜했지

    2026-05-29 00:30

    profile_image
    @enter2446  오래 전

    글캐 막 재밌지는 않네 배우들은 반가운데

    2026-05-28 23:08

    profile_image
    @쿠키두쫀쿠  오래 전

    이광수랑 김성철이 주인공임    이현욱이제일존재감없음

    2026-05-28 17:17

    profile_image
    @성민-w2k  오래 전

    박보영 개 암캐로 나오네 암검리겠어

    2026-05-28 08:44

    profile_image
    @hanlex997  오래 전

    박보영 연기땜에 집중다깨짐...멜로나찍지 액션영화에서 궁서체연기하네

    2026-05-28 04:56

    profile_image
    @린이-i3y  오래 전

    연기를 너무 잘한다 모든 배우들이 어쩜 이렇게 잘힐까

    2026-05-28 04:31

    profile_image
    @blyk8052  오래 전

    박보영 때문에 답답해서  못 보겠음.

    2026-05-27 23:44

    profile_image
    @비오다맑음  오래 전

    답답해서 1화 보고 하차

    2026-05-27 22:11

    profile_image
    @choice5055  오래 전

    골드랜드 재밌어

    2026-05-27 21:49

    profile_image
    @장보현-j7k5n  오래 전

    광수횽,, 나를잡아줘

    2026-05-27 10:44

    profile_image
    @장보현-j7k5n  오래 전

    광수횽,, 나를잡아줘

    2026-05-27 10:44

    profile_image
    @장보현-j7k5n  오래 전

    이관수한테잡히고싶어요,,,,,,

    2026-05-27 10:44

    profile_image
    @꽁지-x2n  오래 전

    겡제적으로 힘든집일수록
    부모들이 아이들한테 관심없는듯

    2026-05-27 08:42

    profile_image
    @꽁지-x2n  오래 전

    부모가 강한면
    애들이 저렇게 자기의사를  표현못 해
    엄마가 얼마나 고집쟁이면 어린아이가 말도못했을지

    2026-05-27 08:41

    profile_image
    @bbdi5741  오래 전

    음... 금 저렇게 녹이면 순도 떨어져서 더 전문적으로 해야 할 텐데?

    2026-05-26 20:14

    profile_image
    @정나라-f1c  오래 전

    이 드라마는. 금괴도 연기잘함..

    2026-05-26 19:01

    profile_image
    @ssaykos  오래 전

    왜 이광수에게 당하는 박보영의 앙갚음 에 대한 영화같지?ㅋㅋ

    2026-05-26 18:32

    profile_image
    @chess5567  오래 전

    오랜만에 보는 재미있는  범죄드라마야.ㅋㅋㅋㅋ

    2026-05-26 11:56

    profile_image
    @오일-k6r  오래 전

    여주가 발암캐

    2026-05-26 03:13

    profile_image
    @야차-o1y  오래 전

    와 김성철 진짜 ㄹㅇ 존나 멋있어

    2026-05-26 00:53

    profile_image
    @dog10009  오래 전

    박보영 캐릭터 답답한

    2026-05-25 23:53

    profile_image
    @yfred7937  오래 전

    귀여운 국민동생 보영이가 이제는 연기도 잘 하네. 와~ 이거 연기 구멍 하나 없고 스토리 쫄깃쫄깃하고 몰입감 엄청나다 ㄷㄷㄷ

    2026-05-25 20:21

    profile_image
    @메칸더V-t8h  오래 전

    잘 했다 잘 죽였다

    2026-05-25 17:54

    profile_image
    @spz13322  오래 전

    김성철배우님 ㄷㄷ 첨봤는데 진짜연기 소름돋네

    2026-05-25 14:47

    profile_image
    @장진호-g4c  오래 전

    법자 저자식 또 교도소가고싶어서 나쁜짓하고다니네

    2026-05-24 22:59

    profile_image
    @asurabalbata  오래 전

    나레이션 말 뜸들이다 해서 ..

    2026-05-24 20:11

    profile_image
    @아기상어-f3w  오래 전

    이광수 연기 살벌하네 무서웡 힝

    2026-05-24 12:20

    profile_image
    @kyh4465  오래 전

    잘봤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색감이 너무 어두워서 보기가싫어짐

    2026-05-24 05:02

    profile_image
    @altairs339  오래 전

    돌돔, 벵에돔 데려다가 된장찌개 끓인 느낌임. 박보영을 왜 캐스팅 했는지는 이해가 되는데 캐릭터가 너무 등신 같음. 저런 배경으로 자랐으면 차라리 계산적이고 악바리로 잡았으면 좀더 현실 괴리가 없을텐데 욕심도 존나게 많은데 능력은 ㅈ또없고 정의감과 착함만 몰빵되서 혐오가 느껴질 정도로 캐릭터를 잘 못 잡은 거 같음. 전형적인 주댕이뿐인 오또케녀로 만들어놓고 자꾸 뭔가를 시키니까 언행불일치가 되면서 보는 사람이 ㅈ같음

    2026-05-23 23:49

    profile_image
    @Socratesss516  오래 전

    22:39 이 장면을 위해

    2026-05-23 21:10

    profile_image
    @숨결-z6z  오래 전

    한번쯤 생각해봤던 '처분하기 어려운 주인없는 돈이 들어왔을때' 라는 내용에
    배우, 작가, 감독님들까지 너무 맘에 드는 작품인데요 입맛이 싹 돈다 그냥

    2026-05-23 20:05

    profile_image
    @패넌트레이스  오래 전

    ㅅㅂ 금괴가 세관통과하는 과정부터가 코미디 아니냐

    2026-05-23 18:50

    profile_image
    @정정아-o2x  오래 전

    우기 뭔가 모르게  귀여워

    2026-05-23 18:49

    profile_image
    @참이슬-f9s  오래 전

    보는내내 짜증나서 미친걸같은 영화 고구마 500개

    2026-05-23 18:27

    profile_image
    @강경민-r2u  오래 전

    광수 진짜 연기 잘하네

    2026-05-23 18:25

    profile_image
    @acacia-u6y  오래 전

    재밌는거 같은데 다음화 기다리다 앞내용 까먹고 흥미 잃어서 오히려 안보게됨. 제발 한꺼번이 안되면 전후반 나눠서 공개해라

    2026-05-23 15:52

    profile_image
    @인일반-p2j  오래 전

    작가 누구임??.. 주인공 지능 없는사람으로 만들어놨네 잘보다가 그거때문에 못보고 포기함

    2026-05-23 15:25

    profile_image
    @asdfghjk1352  오래 전

    1톤을 남자 여섯이서 들었고
    세관 컨베이어 벨트에 올라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5:05

    profile_image
    @뭐라써야카노  오래 전

    금괴 1톤을 관으로 사람이 밀어서 옴긴다고요?

    2026-05-23 11:14

    profile_image
    @sss-q4u  오래 전

    1000억이면 유느님이 이미 보유중인 금액 ㄷㄷ

    2026-05-23 09:37

    profile_image
    @hitithitit  오래 전

    광수 연기 잘해.. ?

    2026-05-23 01:49

    profile_image
    @사에바  오래 전

    골드고구마 와 김칫국

    2026-05-22 20:13

    profile_image
    @AquAAriAlive  오래 전

    탐욕의 끝은 어디로 향하게 될 진 몰라도.
    극중 등장하는 이모부는 죽는게 맞다. 욕심 부려도 유분수지 10억받고 끝낼 줄 모르고 거기서 더 갈려고 하네. 그럼 죽어야지.

    2026-05-22 19:59

    profile_image
    @황현숙-g3d  오래 전

    돈은 우리를  맹인으로
    생각하는 뇌 를 멈추게한다
    드라마 명연기  최고다

    2026-05-22 14:44

    profile_image
    @blackmoon7835  오래 전

    이게 박보영이 이광수꼽아준 작품이구나

    2026-05-22 10:58

    profile_image
    @보고부기  오래 전

    이병헌 냄새 난다

    2026-05-22 00:09

    profile_image
    @즌다몬-zundamon  오래 전

    5:57 광수 바보 아니다...




















    "알아"

    2026-05-21 23:35

    profile_image
    @마렌-t6v  오래 전

    배역좋고 스토리 좋은데 박보영 캐스팅 너무 안어울려서 집중력떨어짐

    2026-05-21 22:50

    profile_image
    @악질쓰레기청소부  오래 전

    금괴을 찾아라  1500억  도전 하세요  이제  시작 합니다

    2026-05-21 22:48

    profile_image
    @김짱구야  오래 전

    6화째보면서 느끼는건데 금괴 세공하는애 의심좀 해라...  난 쟤가 왜 조용히 가만히 세공만하는지 의심 존나가는데? 순둥순둥한 얼굴에 엄마동생 사연팔이?? 냄새 나는데 ...나만그래?

    2026-05-21 22:44

    profile_image
    @IamGaeDeungSin  오래 전

    우기? 찐 인데. 저 정도면 수호신 아니냐?

    2026-05-21 20:32

    profile_image
    @최태식-y1l  오래 전

    영상올려놓고 왜이렇게 주저리주저리 떠드는겨
    ㅅㅂ 집중안되게

    2026-05-21 20:17

    profile_image
    @마실나감  오래 전

    에이 씨발 개연성 전혀 없는 스토리

    2026-05-21 17:48

    profile_image
    @해달-e4b  오래 전

    8화까지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박보영배우님 김희원배우님 성철배우님 연기 말할것도 없이 너무좋아요
    다만 이광수님이 하필 악역을 하시는 바람에 나오실때 마다 몰입이 너무 깨집니다
    전작 조각도시 에서도 마찬가지 였구요 너무 안어울려요
    연기를 잘 하시는거 같긴 하지만  안맞는옷 입고 계신거 같네요
    댓글보면 팬분들이 연기 잘하신다고 쉴드 엄청 쳐 주시던데
    그런게 딱히 배우님에게는 도움이 되진 않을겁니다
    연기는 못한다는게 절대 아닙니다
    당장은 본인이 잘 살릴수 있는 배역으로 조금씩 이미지 변화를 시도 하시는게 바람직 하다 생각 합니다

    2026-05-21 17:26

    profile_image
    @귀차나-c9w  오래 전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런 남자 왜 계속 만남?

    2026-05-21 16:31

    profile_image
    @멀리날아멀리건  오래 전

    아가리좀닦쳐라 집중이 하나도안되네

    2026-05-21 13:56

    profile_image
    @wkdzmffhem-1  오래 전

    옥의티 이광수 ㅠㅠ
    너무 안어울리고 연기가 부족함

    2026-05-21 13:31

    profile_image
    @윤석열-f9g  오래 전

    콘크리트유토피아에서도 발암캐릭이엇는데.. 골드랜드서도 발암캐릭이네.. ㅋㅋ

    2026-05-21 13:05

    profile_image
    @초코쿠키-k8y  오래 전

    김성철 프로젝트Y 토사장의 순애를 보는 거 같다 재밌게 봤는데

    2026-05-21 11:20

    profile_image
    @서강빈-r3g  오래 전

    저 드라마에서 난 광수밖에 안 보이던데, 깡패연기 잘하네. 하면서 봤음. 땅에 묻힐때, 진짜 엔딩 당 한줄

    2026-05-21 10:41

    profile_image
    @꼰대가르송-o7d  오래 전

    난 5천만원만 있어도.. 감사합니다 그냥 살것다..... 큰 돈도 됬다....

    2026-05-21 08:06

    profile_image
    @쵸이스-l4y  오래 전

    1톤을 사람 몇명이 들어?
    디테일이 부족하네

    2026-05-21 07:17

    profile_image
    @joo-d8l8q  오래 전

    제발 광수 좀 안나왔으면. 빽이 든든한가 여기저기 작품에 나와 몰입도 떨어뜨린다 쫌!!!

    2026-05-21 01:57

    profile_image
    @꽁지-x2n  오래 전

    희주 바보같아
    짜증나

    2026-05-21 00:34

    profile_image
    @SUNNY-ou1un  14일 전

    일관된 연기 지리네

    2026-06-12 18:35

    profile_image
    @SHDH-m3p  16일 전

    좌?

    2026-06-11 08:41

    profile_image
    @쩜-f4b  16일 전

    아무리 악한 연기여도 이광수여서 몰입이 너무 안됨 ㅋㅋㅋㅠㅠㅠ 런닝맨 이미지가 너무 강해......

    2026-06-11 00:14

    profile_image
    @찹찹츄챱  17일 전

    느낌탓잉가 나레이션이 좀 과한거 같다는

    2026-06-10 12:16

    profile_image
    @dbxbqm1212  18일 전

    암만봐도 구간 초마다 끼어드는 멘트때매 너무 듣기가 싫음. 1년만에 참다 구취함. 자기꺼 모니터링 안함? 남의 영상으로 돈 버는데 어느 정도는 고취하는 애티튜드는 있어얒; .미쳤나 진짜 ㅋㅋㅋ 지가 제작자인가

    2026-06-09 05:03

    profile_image
    @omgchn  18일 전

    박보영이네 에이 안봐

    2026-06-08 20:53

    profile_image
    @user-mn6bv7c  18일 전

    노잼

    2026-06-08 18:48

    profile_image
    @양호띠양호띠  20일 전

    광수야 걍 런닝맨같은 예능쪽 다시 하는게 어떰;;?

    2026-06-07 07:24

    profile_image
    @1bill1mill25  21일 전

    2화까지 봤는데 내용이 너무 복잡해서 뭔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겠더라…

    2026-06-06 04:57

    profile_image
    @nights5848  21일 전

    근데 그럼 저여자는 1톤을 드는거야?

    도봉순2였네??

    2026-06-05 22:50

    profile_image
    @wldP-ni9gp  21일 전

    김성철이 골드랜드에서 한 5인분은 한듯 진짜 자칫하면 늘어지고 이해안될 수있는 부분 혼자 거의 끌고감…캐릭터도 잘못하면 걍 이도저도 아닐 수도 있는 캐릭터였는데 개매력있게 살림

    2026-06-05 19:54

    profile_image
    @박하사탕-b3o  22일 전

    재미있게 보고 있긴한데ㅋ
    아니 기장이랑 세관공무원이 둘이서 버는 돈이 얼마인데 겨우10억 가지고 한국 뜬다는게 이게 이게ㅋ

    2026-06-04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