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버젼을 보시려면 영상 하단의 ▶ 버튼을 누르시거나, 유튜브에 "지무비 21세기 대군부인"을 검색해주세요
2026-04-13 12:27
@leena9298 오래 전
이안대군 연기 좋네요. 재능이 뛰어나나 2인자로 살아가야 하는 삶. 그런 시대에 제가 안 살아서 다행이다는 생각이 드네요ㅠ
2026-04-16 13:32
@sjwbs 오래 전
여초특화 드라마
2026-04-15 11:31
@설화-t1s 오래 전
시험지 왜저럼
2026-04-15 02:23
@홍길동-p1b8k 오래 전
조선을 말아먹고..백성들이 일본의 노예가 되어 비참한 삶을 하게 만든 이씨 왕조를 왜 자꾸 이딴식으로 띄우는지..보기가 너무 불편하다. 이씨 후손들이 아직도 복권을 하고싶어 뻘짓거리를 한다는데.. 절대 안될일이다. 우리민족의 가장 흑역사를 만든 이씨왕조보다 차라리 고려 왕씨가 더 훌륭하다.
2026-04-14 19:52
@hesong7669 오래 전
화제는 ㄴㅁ.....
2026-04-14 19:51
@Kbs0593 오래 전
공항 뉴스때매 첫인상은 그닥….
2026-04-14 17:22
@메가마인드25호 오래 전
ㅈㄹ 오그라드네.
2026-04-14 15:27
@평범함이쉽나 오래 전
저 옷도 문제임 고종이 대한제국 선언했으면 빨간색이 아닌 노란색을 입어야지
2026-04-14 15:16
@1940Berlin 오래 전
망작이네
2026-04-14 10:21
@iii-j2f 오래 전
딱 봐도 영조와 사도세자를 레퍼런스로 한 것 같네
2026-04-14 09:23
@zhzhqhf 오래 전
아기 구교환 닮앗어 ㅋㅋㅋ
2026-04-14 06:03
@나트리샤 오래 전
솔직히 작가가 잘 만든것 같지는 않은데 이안대군은 빼고 다들 연기를 잘해서 아직 참고 볼만함.
2026-04-14 01:16
@59716 오래 전
진짜 작가지능 뷔페식 배경ㅋㅋ
2026-04-13 23:58
@실비아-t6k 오래 전
왕은 조선이고 대군은 현대네
2026-04-13 23:08
@crazycat0720 오래 전
이새키 어디 뒤주에 갇혀봐야 아 우리 아바마마는 날 사랑하시는구나라고 생각하지
2026-04-13 22:44
@dukehawk9388 오래 전
저 수준으로 세자가 못나보일 정도의 재능이면 세자를 갈아치울 법도 한데.... 전례가 없어다고 한다면 세자를 갈아치운 사례 중 가장 유명한게 세종인데
2026-04-13 22:31
@걍타조 오래 전
왕들은 래퍼해도되겠노 라임 잘맞추네 이치 수치 let's go
2026-04-13 22:09
@최픨 오래 전
이안ㅋㅋ 현실고증
2026-04-13 22:07
@우성진-e9n 오래 전
작중 인물의 지능은 어쩌구ㅋㅋ 배경설정 생각하면 100점 맞는거 당연하고 못받으면 부끄러운게 맞긴함ㅇㅇ 뭔 불쌍하고 안쓰러운 느낌주려고 발악을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