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6월 11일생...
20살도 안쳐먹고 더러운 짓거리를 예술이라 말하는 쏘시오패스!
2026-05-19 12:53

2006년 6월 11일생...
20살도 안쳐먹고 더러운 짓거리를 예술이라 말하는 쏘시오패스!
2026-05-19 12:53

하마 무섭긴하지 자기 영역들어 왔다고 불이나게 달려 오는데 개무서 웠음
2026-05-18 01:20

허쉬 영화에 남주는 아메리칸호러스토리에서 인상 깊었는데 성공했네
2026-05-14 15:53

박훈정이꺼는 1편만 오지게 찍고 후속작 방치로 유명하지 신셰계2는 기대도 안한다 마녀도 그렇고 세계관 확장만 조옹나 하고 후속작 없이 종료 ㅅㅂ꺼
2026-05-14 15:06

명민이형 이번엔 제발 대박!!
2026-05-11 15:44

공포영화 라인업 부탁드려요~~
2026-05-11 10:13

목소리는 영화소개 유튜브 중에 마음에 드는데 몇몇 영화평을 하는 깊이 없는 관점은 호불호가 극심하겠네요.
2026-05-10 08:34

1편은 대학교 영상 도서관 조그만 화면 그러니 봐야되고 2편도
2026-05-07 20:02

골드문 박훈정 감독님 물회 좋아하심 ㅋㅋㅋㅋ
2026-05-07 18:15

신세계 영화 감독 신작 이야기가 많을 줄 알고 13분 기다렸어요...다음부턴 안 속을께요...순삭!
2026-05-07 09:37

김명민 배우 오랜만이네 빨리 보고 싶네요
2026-05-07 03:45

쥬만지 이번에 나오는게 4편이 아니라 5편 아닌가요? 1편 다음에 우주로 가는 쥬만지 속편이 있는데...
2026-05-06 21:45

쌍제이 감독 하면 로스트지... 로스트를 빼고.. 논할수가
2026-05-06 10:56

신세계 감독이 아니라 이제 마녀 감독이 맞지
2026-05-06 10:54

명민이형 영화로 빛좀보자... 안타깝다. 죄다 이상한 영화만 나오고
2026-05-03 21:52

로빈 윌리엄스가 그립다.
2026-05-03 16:38

무한 자기복제 박감독 무슨 킬러성애자냐
2026-05-03 16:19

박훈정 감독은 제발 마녀3 제작하라!!!
2026-05-02 20:22

옥자가 하마냐? 에휴..... 영화리뷰라는 놈이... 옥자보고 하마란다...
2026-05-01 19:40

박훈정이라니 기대가 싹 사라지네. 언제까지 우라까이 작품 원툴로 우려먹을지
2026-05-01 17:58

9:18 그럼 의견 댓글로 안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닌데!! 의견 남길껀데 !!!
2026-05-01 13:18

죠스 상위지 하마한텐 죠스도 생선
2026-05-01 12:29

박훈정감독 신세계가 베스트고
낙원의 밤 귀공자 마녀시리즈 는 그럭저럭
2026-04-30 16:45

탑건은 매버릭 까지만 했어야,,, 이번 3은 개존망일듯
2026-04-29 16:11

언제쯤 하마..가 괴수로 나오는 영화가 나오나 싶었는데... 결국 나왔구나. 탑건3가 나오다니.. 드론에 밀리는, 하지만 그래도 파일럿... 이렇게 갈 것 같네. 클로버필드 유니버스? 아주 기대된다. 그리고 박훈정 감독 작품이라... 마녀3나 만들어내라. 어쨌든 슬픈 열대라.. 기쁜 백대 보다 기대된다. 차를 따라다니는 영혼이라.. 이건 딱 우리나라 심야괴담회나, 괴담노트 처럼... 우리 무속 유니버스에선 아주 쉬운 설정이군. 동양의 귀신 세계관을 또 가져간 모양이네.
2026-04-29 10:42

박훈정이 대감독이라고??
2026-04-29 00:22

9:17 자막에는 '안 남겨주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4-28 23:54

탑건의 핵심이 톰형인데 ㅎㅎㅎ
2026-04-28 06:01

아프리카에서 사람을 많이 죽인 포유 동물 순위.
1위 표범 , 2위 하마, 3위 물소, 4위 사자, 5위 코끼리 라고 함.
2026-04-27 19:10

김명민은 뛰어난 연기력을 가졌지만 다소 현재 한국 영화의 톤과는 잘 맞지 않습니다. 오히려 장르적 색채가 강한 영화에 더 잘 맞을 거 같습니다
2026-04-27 10:10

예전에 동물원 일하신분 얘기들어보면 악어는 사고가 의외로 없는데 하마는 한번씩 사망사고 일어나서 지금까지 3명의 사망사고가
있었다고 그러시더군요. 악어도 밟아 죽이는 하마가 제일 무섭다고요.
2026-04-27 02:35

ㅋㅋㅋ 악마를 보았다?...
엔딩장면 창작인지 모방인지 알수있으려나?..
2026-04-26 21:48

필드 기대된다 ㅋ
2026-04-26 19:23

박훈정 소개할때 여태 신세계를 얘기 하는거 보면 그동안 박훈정이 얼마나 많은 작품으로 실망을 줬는지에 대한 방증이 된다고 본다.
제목을 여기 썼다가 저기 썼다가 하는게 말이 되냨ㅋㅋㅋ
떡밥을 회수하는 책임 없이 떡밥 뿌리는 쾌락만 즐기는 마녀 시리즈
낙원의 밤은 무슨 패러디물인줄 ㅋ
브이아이피는 무슨 싸이코패스가 영화를 만들었나 소릴 들을 지경. 그냥 자극만 쫒고 윤리가 없음.
그리고 가장 호평받는 신세계는 뭐 별다르냐? 그냥 무간도 + 흑사회 아니냐?
그냥 뽑기운이 가끔 있는정도의 연출력의 감독
2026-04-26 19:13

하마는 물먹는하마 못이겨
2026-04-26 13:33

박훈정 특징 세계관공유
귀공자 프리퀄로 세계관 공유할지도
2026-04-26 09:54

옥자는 돼지다~~~영화 보기는 했나???
2026-04-26 08:59

단연코? 코잔등 쳐 눌러비릴까 ㅅㅂ
2026-04-26 04:31

드론으로 주제를 잡는건 탑건2에서 돌았던 루머인데 3에서도 도나보네여..과연 어떨지
2026-04-26 02:55

톰크루즈를 대체 누가 대체하지?
2026-04-26 01:09

헐리우드 영화는 이제 별로
2026-04-26 01:09

하마가 히포 의류나 만화 때문에 귀엽고 착한 동물로 아는데...맹수임. 악어도 물어서 토막내고..물가에선 코끼리 말곤 다 깨갱이지. 권총 따윈 안 먹히고 K2 M16 으로도 자동으로 긁어야 먹힌다고 들었는데. ..근거리에선 니가 죽이기 전에 밟히고 씹혀 죽는다고. 게다가 무리 생활이라
2026-04-26 00:45

탑건 씨리즈는 미해군의 공식 홍보영상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미해군이 지원을 팍팍 밀어주고 있지요 따라서 제생각엔 탑건3가 촬영된다면 탑건1(F-14톰캣) 탑던2 (F/A-18E/F 슈퍼호넷)을 뒤이어 현재
미해군의 6세대 유인기체로 기획중인 F/A-XX가 컨셉으로 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거기에 MUM-T로 무인기들과 티밍하는 장면을 연출하면서 미래 미해군의 청사진을 미리 보여주려고 할 의도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2026-04-25 22:30

슬픈 열대는 매드 맥스 따라한건가요ㅎㅎ
2026-04-25 22:14

야이 신세계 감독 적어놓고 막판에 3초컷이냐?
니가 낙시왕이다.
2026-04-25 22:05

자막에 130 million 을 1300억명이라고 적으셨는데 130million은 1억 3천만명입니다. ^^ 수정하시는게 나을듯 해요.
2026-04-25 19:59

육월 아니고 유월
2026-04-25 19:22

아유 시벌 또 킬러냐………
킬러, 사이코패스, 재벌놈과 거지년
스토리 빼면 제작 못하게 막아둠?……..
2026-04-25 18:07

박훈정 감독의 특징
영화안에서 떡밥을 ㅈㄴ 뿌려댄다. 시리즈 2탄이나 시즌2로 수습을 해보려하나 수습이 안되고 딱 회수는 커녕 떡밥만 더 쌓여간다. 관객들을 존ㄴ 기다리게 한다. 떡밥 수습 안되니 그 시리즈 버린다. 이런감독이 대감독??? ㅋㅋㅋㅋ
2026-04-25 18:03

하마 개무서움
2026-04-25 14:28

대단하네 체력관리 철저한가보네
2026-04-25 14:14

아…. 썸넬보고 왔다가.. 박훈정인것 알고 기대 싹 사그라들었네..
2026-04-25 13:53

이전보다 조종특기들은 쓸모가 없어지겠네
2026-04-25 13:48

매버릭은 전설이다~
2026-04-25 13:38

슬픈열대 스토리가 뭔가 입학용병스럽네 ㅋㅋ
2026-04-25 12:48

무식한거지? 옥자는 슈퍼 돼지야
2026-04-25 10:56

탑건에 탐크루즈 안 나오면 흥행 포기 선언 아닌가?
2026-04-25 10:51

옥자는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최고급 맛을 가지고 있는 돼지입니다
2026-04-25 10:37

톰이 이제 별 달고 지휘하다가 부하들이 위험에 빠져서 자기가 출동해서 구하는 스토리
2026-04-25 10:19

성체하마 한마리만 떠도 악어떼가 도망간다 하던데
2026-04-25 09:46

마녀 가 더기대 되네
2026-04-25 09:20

굇수물이든 크리쳐물이든 애들이 관람이 가능하면 재미가 반정도는 사라진다고 봐야함. 그리고 특정한 작품을 제외하고 애들이 볼수 있는영화는 공포영화든 굇수물이든 전부 재미가 없음. 대표적인 예로 살목지!!
영화관에서 애들이 들어오는거 보고 기분이 쌔했고 예상대로 였다
2026-04-25 08:17

잘...
보고 갑니다....
2026-04-25 08:00

김명민 배우님은..참 능력에 비해 작품들이 ㅠㅠ 이번것도 왜 이리 기대가 ㅠㅠ
2026-04-25 07:46

메버릭 보고 차에 탔는데 비행기탄줄ㅋㄷ
2026-04-25 06:51

2:51 6월 발음은 육월이 아니라 유월입니다.
2026-04-25 06:43

와 이순신 장군님의 킬러 양성 ㄷㄷ 침팬지 공포영화처럼 새로운 동물 공포 ㄷㄷ
2026-04-25 06:38

난 진짜 어렸을때부터 하마가 정말 무섭게 생겼다고 생각했었음… 헝그리 진짜 무서울듯
2026-04-25 04:27

탑건3 톰 크루즈가 안나오면 의미없다.
2026-04-25 04:16

올해 재밌는 영화/드라마 많이 나오는 느낌이 ㄷㄷ
2026-04-25 03:31

뭐라고 쓴거야 을프옆대?
2026-04-25 03:09

박훈정이는 독창성이라고는 없구나.
2026-04-25 02:11

슬픈열대 진짜 기대됨!
귀공자 김선호가 김명민이 숲속에서 양성했던 킬러 아이들중 한명이 아니였을까ㅠㅠ
김선호는 프로니까!!
2026-04-25 01:37

공포영화 미리 감사합니다.
2026-04-25 00:58

레비 스트로스의 위대한 역작의 제목이 갱 영화의 제목이 되뿌렸네.
2026-04-25 00:55

슬픈열대는 시티헌터 프리퀄이구만
2026-04-25 00:48

하마, 곰은 귀여워서 안물어요 빼~액! 거리는 세상 물정 모르는 여자애들 꼭 봐야 되는 영화네.
2026-04-25 00:41

옥자는 하마가 아니라 돼지임!
2026-04-25 00:36

정말 거를 영화가 하나도 없네요. 극장이 존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2026-04-25 00:03

탑건3에 톰형이 안나온다는건가? 그럼 탑건이라는 이름이 의미가...
2026-04-25 00:01

마녀로 대감독이 됐다구여?
2026-04-24 23:34

하마를 건드리면 아주 ㅈ ㅗ ㅅ 되는 거에요....
2026-04-24 23:34

7:36 130Million은 1억3천만명 입니다. 1300억은 참. . .
2026-04-24 23:27

귀공자2 만들어줘 제발....
2026-04-24 23:16

대감독에서 웃으면 됨.
2026-04-24 23:09

박훈정은 신세계 하나 볼만했고 나머지 영화는 죄다 그저 그래서 별 기대도 없음
2026-04-24 22:57

박훈정.... 기대가 되나? 그냥 신세계 딱 거기까지였음.
2026-04-24 22:54

하마가 얼마나 성질이 더러운데
2026-04-24 22:53

10:03 스파이더맨 여주 아역때임????
2026-04-24 22:39

귀공자도 그럼 슬픈 열대 출신인 킬러인듯
2026-04-24 22:25

톰 형 안나오믄 뭔 재미야
2026-04-24 22:23

박훈정은 용두사미 전문 제작 감독 아닌가?? 제대로 나온 작품은 신세계 밖에 모르겠네...
2026-04-24 22:18

마녀3나 찍자 좀
2026-04-24 22:17

하마 하면 생각나는거...... 기름먹는 하마. 하마브리드 하이언다이동차
2026-04-24 22:17

1:38 히든페이스에서 나왔던 배우 아닌가...?
2026-04-24 22:15

하마~! 응 코끼리 미만잡. ?
2026-04-24 22:09

옥자 올매나 귀여운돼지인데
2026-04-24 22:08

슬픈열대 레비스트로스의 책 제목이기도 하고
얼핏 파리대왕이 떠오르개도 하네요.
2026-04-24 22:07

살목지는 보지마.
2026-04-24 22:01

쥬만지하면 로빈 월리엄스형님인대 ㅠㅠ 그립습니다
2026-04-24 2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