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lOo0913 오래 전 결론, 신혜선 나오는 드라마 빼고 모두 꽝.. 2026-02-24 14:29 [ytcid:UgyX-B7SQZ5TKA72nfF4AaABAg] 결론, 신혜선 나오는 드라마 빼고 모두 꽝..
@스마일22-p6j 오래 전 아너. 우주재미있어요. 우주 아기는 연기 천재 2026-02-07 10:14 [ytcid:UgyztI8syxQB54rAe_d4AaABAg] 아너. 우주재미있어요. 우주 아기는 연기 천재
@estebanhan2922 오래 전 원제를 그대로 쓰는 것도 아니면서 도대체 왜 자꾸 가사에 영어를 넣고 제목에 영어를 넣는지.... 2026-02-07 00:26 [ytcid:UgzOKF8ganikBfs4W1V4AaABAg] 원제를 그대로 쓰는 것도 아니면서 도대체 왜 자꾸 가사에 영어를 넣고 제목에 영어를 넣는지....
@30.cresc.17 오래 전 찬란한 너의 계절에!! 기대하고 있어요❤ 2026-02-06 18:58 [ytcid:UgzkraH60zuOOf8Kp-B4AaABAg] 찬란한 너의 계절에!! 기대하고 있어요❤
@rt567ff 오래 전 아너 원작은 공감 안되는 이야기였는데어떻게 한국식 공감을 끌어낼지 궁금하다1~2 화까지는 몰입도 좋고 볼만했음 2026-02-06 15:16 [ytcid:UgxEeA5-bpnV_fMLf3p4AaABAg] 아너 원작은 공감 안되는 이야기였는데 어떻게 한국식 공감을 끌어낼지 궁금하다 1~2 화까지는 몰입도 좋고 볼만했음
@jeongh-d2b 오래 전 찬란한 너의 계절에, 레이디 두아 너무 기대됨ㅠㅠ 2026-01-31 09:58 [ytcid:UgzL-dWtfr1MdAD8WmZ4AaABAg] 찬란한 너의 계절에, 레이디 두아 너무 기대됨ㅠㅠ
@엄현숙-q2y 오래 전 드라마에서는 나온 배우가 또 나오는데ㆍ왜 뮤지컬계에서는 날리들인지 이해가 안감 2026-01-30 14:35 [ytcid:Ugx9GHM9tYAzgG-vcKB4AaABAg] 드라마에서는 나온 배우가 또 나오는데ㆍ왜 뮤지컬계에서는 날리들인지 이해가 안감
@legit538 오래 전 박성훈은 악역일때 연기력이 빛나는데 2026-01-28 18:11 [ytcid:UgxNE2DSNhw4iakH3q14AaABAg] 박성훈은 악역일때 연기력이 빛나는데
@legit538 오래 전 이성경 나오면 웬지 몰입이 안되고 스토리도 시시하던데 2026-01-28 18:09 [ytcid:Ugw1dRUho9MZYzCSiKp4AaABAg] 이성경 나오면 웬지 몰입이 안되고 스토리도 시시하던데
@비너스-d1z 오래 전 찬란한 너의 기억과 이혼남녀의 효율적만남 아너~ 너무 기대됩니다? 2026-01-28 10:02 [ytcid:UgwQMHOcQVM7F7pPztN4AaABAg] 찬란한 너의 기억과 이혼남녀의 효율적만남 아너~ 너무 기대됩니다?
@TV-ug8mr 오래 전 ?"캐모마일"과 "그 봄, 다시 마주한 얼굴"? 2026-01-27 15:14 [ytcid:UgyapIO88cqKzyIsKqt4AaABAg] ?"캐모마일"과 "그 봄, 다시 마주한 얼굴"?
@열역학법칙H 오래 전 90년도에는 드라마 1년에 15편 했는데 지금은 많아야 6편 7편 넷플 디즈니 다합해도 15편을못해 2026-01-27 12:49 [ytcid:UgwtwgUlKjYvLkRTeM14AaABAg] 90년도에는 드라마 1년에 15편 했는데 지금은 많아야 6편 7편 넷플 디즈니 다합해도 15편을못해
@pathoflucky 오래 전 노정의 너무 뼈말랐다알아서 잘 하겠지만 건강하게 관리하는게 좋지 않나 싶네 2026-01-26 23:22 [ytcid:UgyVjH8HVvPHU_4zPg54AaABAg] 노정의 너무 뼈말랐다 알아서 잘 하겠지만 건강하게 관리하는게 좋지 않나 싶네
@피비-v4n 오래 전 강석우 이미숙이 못이룬 첫사랑을 황혼로맨스로 ㅎㅎ 2026-01-26 13:41 [ytcid:UgwTS8xBP4wATbmHyNV4AaABAg] 강석우 이미숙이 못이룬 첫사랑을 황혼로맨스로 ㅎㅎ
@전영-o5l 오래 전 블러디 플라워 레이디 두아 기대돼요? 2026-01-26 05:25 [ytcid:UgwzoFTD5nhUmrguMod4AaABAg] 블러디 플라워 레이디 두아 기대돼요?
@나야-l2n 오래 전 아너 라인업 세명 다 너무좋네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 2026-01-25 23:41 [ytcid:UgwA36harAwAJsIJ27p4AaABAg] 아너 라인업 세명 다 너무좋네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
@hello_man0318 오래 전 와 이나영이다 라인업 보소.... 2026-01-25 21:47 [ytcid:UgzkToB5gyHFaz2qmwl4AaABAg] 와 이나영이다 라인업 보소....
@찰리찰리-h3f 오래 전 야호...나영 아씨 나온다......나영 아씨 너무너무너무 조아조아조아...❤❤❤ 원빈 엉아도 이젠 나와주라.....ㅠㅠㅠ 2026-01-25 18:35 [ytcid:Ugy1fdDHbnp6Gobfrtl4AaABAg] 야호...나영 아씨 나온다......나영 아씨 너무너무너무 조아조아조아...❤❤❤ 원빈 엉아도 이젠 나와주라.....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