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재가참... 미국은 항상나쁘고
군대는 비리투성이에
Hid 북한말씨는 항상 정의롭고
언제까지 이렇게 은근슬쩍 물태워서 사상 전파하려는건지
2026-05-31 02:03

소재가참... 미국은 항상나쁘고
군대는 비리투성이에
Hid 북한말씨는 항상 정의롭고
언제까지 이렇게 은근슬쩍 물태워서 사상 전파하려는건지
2026-05-31 02:03

멋지네❤ 재밌네요?
2026-05-29 16:17

쪼꼼만 덜 유치.했다면 좋았을것... 결정적인 씬이 너무 가벼웠음.. 파워레인저같아...ㅋㅋ
2026-05-29 04:31

Your videos are always so helpful, thank you!
2026-05-26 20:52

한재석 오랜만이네
2026-05-24 12:13

ㅋ 대한민국 의무 병역의 장점.
적어도 병역의 의무는 해야 나와 내 가족과 내 나라를 지킨다.
사이비들에 속지 않는다.
2026-05-24 09:42

여기 우동특 이요
2026-05-22 14:27

끄발 대한민국 예비역들 죄다 모아놨네 ㅋㅋㅋ
2026-05-21 09:23

UDT 우리동네 특공대는 옛날 동사무소 방위를 풍자한 말이었지. 전쟁나면 빨리 잡혀서 적의 식량을 바닥낸다가 방위들의 작전이었다. ㅋㅋㅋ
2026-05-21 09:08

연기력 고트?
2026-05-20 03:27

나경원+이은재?
2026-05-20 00:15

사람을 마구 죽이는 내용인데 코믹하게 만들려고 한다는게 좀
2026-05-19 10:31

처음에는 우리동네특공대제목에 좀 웃기길래 문방구주인 보험팔이아저씨 동네백수 아저씨들이 동네 지키는건줄알았더니 진짜 특수부대 출신들이었다니
2026-05-19 06:58

B급 C급 캐스팅해서 C급 영화를 만들었네 ㅋ
2026-05-18 17:14

기윤시 장첸이야~!!
2026-05-18 13:55

못난이 아저씨도 나오네 ㅎㅎ
2026-05-17 23:36

옹따쉬ㅋ?
2026-05-17 22:26

32:48 장첸??
2026-05-17 14:46

전파가 빛에 속도인데원 속도 타령
2026-05-16 16:06

0:37 내맘같다ㅜㅜ
2026-05-15 05:30

방윈가요?
2026-05-13 20:36

이 드라마가 망한이유 윤건희 땜시
2026-05-13 19:56

제목 뭐예요?
2026-05-12 20:30

캐릭들이 참 재밌음
특히 난 저 정치인캐력 중년 여배우...넘 좋더라.....매력 터지고 섹시하기도하고.....병원드라마에서도 참 인상 깊은 캐릭였는데....
2026-05-10 07:55

항상 주인공 가족이 문제야.
2026-05-08 16:51

장췐 영화 팀원들 다모였네
ㅋㅋㅋㅋㅋㅋ
팀플 합작ㅋㅋㅋ
2026-05-08 14:51

와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 봤네
2026-05-05 16:29

넷플릭스
2026-05-02 20:18

레알 우리동네(사람들은) 특공대(출신)이네
2026-05-02 09:58

41:49 이거 한국검찰한테는 안통함
김학의 차괸 마약파티 걸렸는데도 화질 운운
2026-05-01 21:20

이야~~ 진짜 어설프고 ㅋㅋㅋ 재미읍따..ㅋㅋ
2026-04-30 19:20

역시 장첸
2026-04-29 20:18

아니
억울하게 죽은 딸하고 관련된 것들만 죽여도 많을 텐데
뭐라고 죄없는 유치원 애들까지 폭탄으로 죽이려 든다냐? 거참 유치해도 정도가 있어야지
2026-04-25 16:01

목소리는 너무 달콤한데
가사는 너무슬퍼서 울컥했어요...
너무 좋은 노래 잘 들었어요^^
반응없는 고백은 하고 있지만
선 하나를 두고
서로 방향이 다른 시선을 가져 슬프네요
2026-04-23 20:11

장첸 한국말 다 배웠구나야
2026-04-21 00:07

이드라마 넘 잼나게 봄
캐릭터 들이 다 살아숨쉬고
스토리도 괜찬아,시즌2꼭
나오길. ㅎㅎ
2026-04-20 20:48

나은재는 자기가 한일을 감추는거야...어케되는거지...
2026-04-20 20:20

저기는 무슨 동네인데 HID청년회장, 707 교관 부녀회장, 비밀임무조 특작부대원이 사냐 ㅋㅋㅋㅋ
2026-04-20 19:41

음주운전에 무능한국방장관... 실화라서 더 재미있네요
2026-04-19 13:31

하얼빈 장체이야
2026-04-17 21:16

이것만봐도 잼나내..ㅋㅋㅋㅋ
2026-04-17 06:58

우리동네 UDT = 리얼 특수부대 출신들이라는 사실 나올때마다 재미짐.
2026-04-16 19:57

가족같은
동내 사람들 ...^^
2026-04-16 13:56

장첸 ㅎㅎ 웃기네요
2026-04-14 10:01

몰아보기꿀잼...
2026-04-13 19:53

재밌네유-
2026-04-13 15:45

진짜 유치하고 늘 있는 클리셰인데 보는건 스르륵 하고 보게되네
2026-04-13 13:53

촬영지 가 큰고모 사는곳이구나... 익숙하네요.. 강원도 태백시 도계읍...
2026-04-13 03:49

1편보다 말았는데
재밌네ㅋ
2026-04-12 00:28

안보신분들 정말 보세요 너무재밌어요 이르케맹들어주셔서감사해요
2026-04-11 23:23

39:02
2026-04-11 02:31

초롱이 요즘 안보인다 했더니 체육관 하고 있었구나..
2026-04-10 17:43

고규필ㅇㅋㄱㅋㅋㅋ
2026-04-09 18:55

정의구현인가 싶었더니 결국 권력자들이랑 손잡고 입 싹 닫는 결말이네. 차관은 그렇다치고 은재는 벌을 받아야지
2026-04-09 16:33

광고 좀 적당히 해라..ㅅㅂ
2026-04-08 10:01

ㅋㅋㅋ끝이 좀 아쉬웠지만 액션코미디 드라마이니 감안하고 보면 조은
2026-04-07 23:12

??
2026-04-07 15:16

이 드라마 재밌는데 윤계상 부인역활이 진짜 너무 역해서 보다 포기했는데 ㅋㅋ
남녀바꾸면 가정폭력 남편으로 묘사될텐데
진짜 여자 살기 편한 나라다. 진짜 개역해
2026-04-04 09:26

봉석아 너는 무빙이 마지막인가보다 ㅋㅋㅋㅋㅋ
2026-04-04 03:33

풉!~ 이젠............................................................................................................................................................................................................................................................................................................................... 나락가나?
대한민국 드라마도 영화도 이젠 끝물?
2026-04-04 00:29

영화너무잘만들엇당?
2026-04-03 22:34

이거 재밌었는데 너무 갑자기 끝나서 당황 ㅋㅋ 16화할줄 알았는데 시즌2 나왔으면
2026-04-03 19:29

장첸 동석이형한테 개털리고 깜방 갔다오더니 출소해서 성실하게 딸낳고 잘살고있노
2026-04-02 19:30

이드라마 개존잼
2026-04-02 09:15

드라마 그냥 재미있게봤는데 스토리가 좀구려 지딸이 교통사고로죽었는데 아무관계도없는 사람들 죽여놓고 내탈이억울하게죽은건 어쩌냐는게 말이냐 방구냐
대본을 써도 이해가가는쪽으로써야지 지딸죽은거랑 동네사람들 죽이는거랑 도대체 무슨상관이여 관련된넘들이나죽이지 빙신도아나고 시나리오를 이런식으로쓰냐 요즘 작가들 수준이 넘 떨어저 연기 잘하는 사람들땜에 재미있게보긴했는데 막바지에 사람죽인 이유듣고 빡치더라 그레서 그후부터 안봤음
2026-04-01 19:49

한재석 개오랜만..ㄷㄷ
2026-03-31 21:31

0:31 홍합 아저씨였구나 ㅋㅋㅋㅋㅋ
2026-03-31 12:57

유튜브 몰아보기용이구나
2026-03-31 10:56

1,2회 재밌다가 쭉나락가는 드라마
2026-03-30 13:10

와 짱이다ㅋㅋ?
2026-03-30 00:30

연기력 굿 ㅎㅎ
2026-03-29 18:21

뉴스시끌
2026-03-29 18:04

또 정치가와 군인을 악마화 하려는 영화인가? 뭐 이재명이랑 국힘 홍장원이 하는 짓 보면 그럴만하긴 한데
2026-03-29 16:05

이 드라마 많이 봤다?
2026-03-29 11:25

소재 괜찮았고 내용 괜찮았는데 마지막 엔딩장면 진짜 개짜침
2026-03-28 15:58

수진이 쟤 순진해보여도 이혼녀다
2026-03-28 14:17

메로가체질에서도 허준석이랑 연애한 영양사로 나온 여자 아니야???
2026-03-28 13:44

24:00 저 부부 그...다른 드라마에 영양사랑 피디 연애 아니야? 같은 감독이야? 같은 배우들 다 쓰네
2026-03-28 13:37

한재석 잘생겼네 여전히
2026-03-28 13:35

재미남...결말도 훈훈하고 ㅎㅎ
2026-03-28 12:41

다 나오는 배우들이 짬짜미하네
2026-03-28 10:34

고압전선을 쇠도끼로.. ㅋㅋ압전선을 쇠도끼로.. ㅋㅋ
2026-03-27 19:53

1:06:08 혼자야? 라고 말하는 줄 ?
2026-03-27 14:51

OTT 어디에서 하는거예요? 웨이브 tving Netflix 다 없는데?
2026-03-27 10:51

오케이 편의점 알바 한시간 삭제 다음은 머보지. . . . .
2026-03-27 01:07

요고요고 난 참 잼나게봤어요 아 ~ 시즌2 안나오냐?!! 만들어줘야함
2026-03-26 19:44

영웅(특수부대 출신 또는 검사) 한명과 그 조력자들이 범죄자들 물리치는 전형적인 양산형 K드라마네요. 범죄자들 줘팰때 나오는 락음악 스타일의 노래까지 너무나 완벽합니다... 윤계상 역에 김남길이나 이준기, 남궁민 중 아무나 돌려막기 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드라마 같습니다 ㅋㅋ
2026-03-26 11:08

이아저씨가 주인공은 아니던데
2026-03-26 01:21

❤❤❤
2026-03-25 23:46

댓들들이 나만 당할 수 없다 이건가? ㅋㅋㅋㅋ
2026-03-25 15:54

내가 이걸 왜 보다말앗나 ? 했더니 저 이름모를 배우 무빙에 한효주 아들로 나왔던 ... 고구마 200개먹은듯한 숨막힘 ㅠㅠ 잼잇게보더 끈다 슈바르?
2026-03-24 23:59

❤
2026-03-24 22:22

?
2026-03-24 22:22

무겁게 끌어가지 않고~~좋은 드라마~~감사합니다 ~~
2026-03-24 17:36

시즌2 나왔으면 좋겠네요
2026-03-24 16:54

사건을 넘긴다는 자체부터가 개인정보유출죄로 공무원박탈까지 당할수있는 행위이니. 절대적으로 대한민국을 지키는 우리 공무원들은 끝까지 국민을 살펴주십시요! 이게 일적으로 따지면 육하원칙으로 스토리탤링이 끈킨다나? 씨바 인수인계하다 끝난다는거지 뭐 그럼 조사가 잘 안이뤄진다고. 이게 왕권강화에 하나에 정책이라고들었음. 왕이 요즘 쌔지진않더라 ㅋㅋ 암행어사가되지
2026-03-24 12:08

설명부족
2026-03-24 01:18

여자 국회의원 죽도록 낳두지
2026-03-23 23:58

감사합니다
2026-03-23 12:51

재밌있다
2026-03-22 21:02

정말 말도안되지만 실제로 저럴수 있는가능성이 있는 군필들의 나라 ?
2026-06-12 14:29

재밌다
2026-06-08 11:06

최고의 연기자들이다~
2026-06-08 09:50

근데 추미애는 왜 체포 안되냐?
2026-06-06 12:36

한국사람 다됬네.. 사투리도 고치고..인성도 고치고
2026-06-05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