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람-r3q 오래 전 이란정권은 자국민을 수천명 수만명 죽이는 야만 정권. 반드시 처벌받아야 한다 2026-04-28 04:39 [ytcid:UgzFE1tXcL_idH7jSMx4AaABAg] 이란정권은 자국민을 수천명 수만명 죽이는 야만 정권. 반드시 처벌받아야 한다
@adsfr-efafsd 오래 전 협상 무조건 결렬이다. 특히 이란 침략금지 조항이 붙어있는데 이게 독소조항이다. 왜냐하면, 이걸 미국이 용납하는 순간 미국은 핵무장 저지를 명분으로 이란을 공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임 2026-04-27 21:59 [ytcid:Ugzcbg-iW2l0lWgAh-V4AaABAg] 협상 무조건 결렬이다. 특히 이란 침략금지 조항이 붙어있는데 이게 독소조항이다. 왜냐하면, 이걸 미국이 용납하는 순간 미국은 핵무장 저지를 명분으로 이란을 공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임
@user-gipogui88 오래 전 너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해라. 느들 의견 통일되면 전화하고. 2026-04-27 21:12 [ytcid:UgwIYHLuIDMn9lvNTpx4AaABAg] 너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해라. 느들 의견 통일되면 전화하고.
@룡룡-w1b 오래 전 매일 적이 먼져 공격햏다는 이스라엘 믿음이 안간다. 지들이 사탄 같은데 2026-04-27 19:29 [ytcid:UgzPzEfJPLXsFEtSMrJ4AaABAg] 매일 적이 먼져 공격햏다는 이스라엘 믿음이 안간다. 지들이 사탄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