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이가.빵에서 나오서. 너 면회와서. 사식 넣어 주면 맛있게 먹고 반성하고 빵에서 나오면. 니 마누라. 김건희랑 행복하게 살아라 자식줌 처 낳구
2026-04-29 06:45
@전진우-t1k 오래 전
석열이. 엉아 그냥 빵에서
건이가.빵에서 나오서. 너 면회와서. 사식 넣어 주면 맛있게 먹고 반성하고 빵에서 나오면. 니 마누라. 김건희랑 행복하게 살아라 자식줌 처 낳구
2026-04-29 06:45
@전진우-t1k 오래 전
석열이 엉아 넌. 정치를 조카치. 배윘어
2026-04-29 06:41
@전진우-t1k 오래 전
이진관 판사님 너무 존겅합니다
2026-04-29 06:33
@가화만사성-b2k 오래 전
내란공범 고작 20년이 뭐냐? 모조리 사형시켜 뿌리 뽑아라
2026-04-29 06:28
@단결민족 오래 전
우리나라법은 권력자에게는송방방이 일반국민들에게는 철퇴 ㅡ,,ㅡ
2026-04-29 06:06
@염정열-m7s 오래 전
박상용 박성재 심우정 한동훈 수원지검 검새놈들 범죄집단 패륜아 모조리잡아 일망타진합시다
2026-04-29 05:22
@바다-u3y 오래 전
대통령 한번 잘못뽑아 나라가 흔들거리고 수많은 인재 나락보내고 그래서 주인을 잘 만나야 한다
2026-04-29 05:17
@푸른창공j 오래 전
멍청한넘들 그렇게 기역이 안나는대 어떻게 법대를 나왔을까? 공부한것 다 ~잊어버렸을텐대. 신기하네
2026-04-29 04:32
@Baeguiminjog-U… 오래 전
박성재 20년 구형인데 계엄의 시작 부터 끝까지 알고 지행일치한 김건 희 100회 사형이고 오늘도 4년이라라라? 너무 웃기지 않은가?
대한민국 사기부 너! 무기징역 내란 재판부 존재 이유이니 존재 입증하기.
2026-04-29 02:52
@박현일-e8v 오래 전
자유 대한민국 사법 정의를 세워가신분은 이 진관 재판장님이 가장 신뢰한 판정을 내리셔 사후 대법관으로 국민과함께 기대하면서 응원합니다
2026-04-29 02:00
@새벽-c9p 오래 전
내란 개자슥
2026-04-29 01:58
@뭐-w1v 오래 전
뭐하러 재판하고 방송으로 재판 을 보여주는것이냐 어차피 5년안에 가석방으로 나올텐데
2026-04-29 01:52
@dalsu-e7o 오래 전
성재 콩밥이 질리것내 우짜노
2026-04-29 01:44
@사신-r4l 오래 전
어지간이 고개뻣뻣하게 아닌척 하더니 걸렸네
2026-04-29 00:25
@찬-n9j 오래 전
시벌넘
2026-04-29 00:22
@어죽국수 오래 전
계엄 성공했으면 저 사람 얼마나 출세했겠어.
2026-04-29 00:13
@언덕배기그놈 오래 전
어우~꼬시다
2026-04-28 23:52
@장미-b8c9x 오래 전
이진관 판사님 국민들 소원을 풀어주세요
2026-04-28 22:32
@susanna-e1d 오래 전
이진관판사님 없으셨으면, 이 나라 개판되었을 뻔~!! 역사적으로 꼭 난세에 이런분들이 계셨음~!!
2026-04-28 22:17
@민숙허-i2f 오래 전
얌마 치매수준이구만 그걸 목위에 달고 다니냐
2026-04-28 22:16
@na나경 오래 전
탄핵인데 뭔 통령
2026-04-29 14:54
@전오인-v9g 오래 전
윤썩열이가.아나라을개판으로맨드러놓와어요개자식천벌받을색기.?
2026-04-29 13:20
@gimoanghan5629 오래 전
이진관 판사님 감사합니다 애국하시는 귀한분 화이팅 ? ?
2026-04-29 12:30
@이근모-d1k 오래 전
박성제 내란동조 무기징역 법정구속하라
2026-04-29 09:12
@김명용-k3r 오래 전
집에는 찿아갈 수 있어
2026-04-30 06:22
@장선태-m7d 오래 전
쓰례기들저런게법무부장관이라고 엄벌엧ㅕ해야됀다거짖말
2026-04-30 01:47
@LOOKATTHESKY12 오래 전
개싸가지들.
니들 죄가 영원히 가려질 것 같냐
2026-04-30 00:43
@김영호-n6t1m 오래 전
씹세끼야 받아처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진실외곡하면 너도쓰레기야
2026-04-29 23:24
@김영호-n6t1m 오래 전
이완규 이놈을잡아라 이세끼가 쥐세끼야 논리적의로 질 답하는 쥐세끼야
2026-04-29 23:15
@홍익인간-w3l 오래 전
후배 검사로부터 듣게되는 헌법적 가치! 헌법의 가치를 지켰어야 하고 가르쳤어야 할 법무부 장관이 얼마나 이중적이고 위선적인가! 악마의 눈물이 더 비열하다. 수치도 모르는 인간을 후배 검사는 단호하고 결연하게 비판하면서도 고통스러워 하는데.... 저 박성재란 인간은 반성도 없다. 그러니 검사는 고통스러워 허지 마라! 범죄자에 대한 단죄는 당신들의 의무이자 국민이 부여한 권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