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시근방이 하늘을 찌르고 기가차서~ 어처구니가없네. 이지랄떨게 뒷수작떨어놓고 대구내려와 유권자랑 맞짱뜨고 지랄떨었네요
2026-04-30 02:04
@김민정-z8j6o 오래 전
삼성은 국민이 지킵니다! 노조와 민주당은 국민이 사형시킵니다!! 아웃~ 국민을 만만히 여기면 철퇴를쳐야죠
2026-04-30 01:58
@한판순-j8y 오래 전
싸워도 됩니다 좋아요 우리주주들도 힘내서 싸워봅시다
2026-04-30 00:33
@youngwhalee765… 오래 전
노조가 어떤 사연이 있는지는 어느정도 이해하려하지만, 그래도 국민기업 삼전을 함정에 빠지게 하는건 아니라고 본다. 이러면 직원들도 다같이 힘들어진다... 난 직원은 아니지만 이재용 회장을 존경한다, 더이상 그분을 힘들게하지말았음 한다!!
2026-04-29 23:51
@박영애-c2g 오래 전
옳은 말씀 동의합니다?????
2026-04-29 23:16
@류음전 오래 전
또리ㆍㅇ?이재용회장님사진을밝고지나가라하는불륜자잡아서처벌하세요.간이부어서눈에국민이업어요.
2026-04-29 22:29
@사람향기-t5w 오래 전
삼성이 망하는것 눈뜨고 볼수없어요~
2026-04-29 22:15
@백두-b1u 오래 전
국민기업 무너지면 금년 지방선거 참패한다●● ㅡㅡ더불어민주당 정권유지 버팀목,삼성전자
2026-04-29 21:01
@y.h4515 오래 전
삼성전자는 국민의 기업 입니다
2026-04-29 20:57
@푸른솔-u6l 오래 전
노조 나부렝이들 삼성 파없하면 주주들한테 뒤진다
2026-04-29 20:43
@김동수-z8z 오래 전
노조는 赤色집단 노조가 없어져야 나라가 산다
2026-04-29 19:59
@허대감-f7u 오래 전
삼성전자 갖고 있는 사람들 노조들과 싸워봅시다
2026-04-29 19:51
@스마일-y6j 오래 전
너무 맞는 말씀만 하십니다! ?❤
2026-04-29 19:42
@스마일-y6j 오래 전
박사님 맞습니다 ㅋㅋ
2026-04-29 19:37
@jeungkwangwoo2… 오래 전
사장님...오픈AI가 성장이 줄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AI 의 투자가 축소가 우려됩니다. 미국의 ㅂㅏㄴ도체 , 유리기판,광반도체도 7%이상 빠졌읍니다. 전 이틀전 삼성전자 22만5500원에 팔았읍니다. 시장이 미국과 같이ㅡ 리스크 관리 하는것이 빛으로 반응합니다. 삼성전자 22만6000원 이상은 당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