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실시간뉴스/시사/속보

2026.04.29 17:54

[뉴스속보] 삼성전자 주가 '발칵'..."이런 건 처음 봅니다" [정완진TV]

  • 정완진TV 오래 전 2026.04.29 17:54 인기
  • 22,298
    33
[뉴스속보 브리핑] 삼성전자 주가 '발칵'..."이런 건 처음 봅니다" [멋진아재쇼핑몰'도 운영합니다~] 제가 먹고 쓰는 건강식품·건강제품만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바다-p9t  오래 전

    삼성전자 노조는 배가 불렀다 정신차려라 노조 때문에 한국에서 기업 못한다

    2026-05-01 08:58

    profile_image
    @오경숙-v2p  오래 전

    하나이여하근ㄱ처년자원도둑질하느라라가있거든그나라알거지만들어버리소서한구콰연합하느라라들은다들잘되게도우소서

    2026-05-01 04:17

    profile_image
    @오경숙-v2p  오래 전

    하나니이여대한민국에부자나라에게천연자원이많이묻혀있느ㅡㄴ것삽동개발하여반반나눠갖게ㅣ해주소선

    2026-05-01 04:09

    profile_image
    @오경숙-v2p  오래 전

    사라메하나니이여공상구카들에게축복해주신것다거둬버리소서서계를자기갇이사랑안하고하나니이부어주신부로악해므로타욕만더채우고있읍니다주신복을저주로바쿠어서그들의교만의목을하나니이꺾ㅇ니버린다고하신말씀대로행하소서

    2026-05-01 03:47

    profile_image
    @오경숙-v2p  오래 전

    삼서믄하나니앞에흐이없고어느나라엨ㆍ도거짓없는하나님께인정받기위해정직하고세계른공평하게하나니마으을달아공평하게세계를사랑하여속에취하는악행은죽어도안한다하나님께인정받기위해살아간다삼서메서대모일으키는패거리들은간첩이니까하나니이그런간첩들다제거하소서

    2026-05-01 03:14

    profile_image
    @오원근-x1g  오래 전

    노조가  애국자냐,  싹수노란법  만들더니,  싹수  노란행동,  500만  주주가  지킨다.  매국행동  멈춰라.

    2026-04-30 23:44

    profile_image
    @방승희-k3l  오래 전

    천심이민심이다국민은알고있다자랑스런삼성

    2026-04-30 22:05

    profile_image
    @방승희-k3l  오래 전

    나라사랑이제용희장님박수를보냅니다❤❤❤

    2026-04-30 22:03

    profile_image
    @방승희-k3l  오래 전

    ㅐ삼성이니당연하지요국민이알아주는국민들마음????

    2026-04-30 22:02

    profile_image
    @박인정인정-j2m  오래 전

    삼성노조와 우리는  맞불집회  할것입니다 ??

    2026-04-30 21:50

    profile_image
    @오경숙-v2p  오래 전

    각나라들은기다려보아라이란과중국에타욕을하나님께서러시아갇이손보신다

    2026-04-30 21:21

    profile_image
    @김일-r6t  오래 전

    주주는 주인이고 노조는 종업원 이다
    주인은 주인 답게
    종업원은. 종업원 답게. 처신 해라
    그래야 서로가 득이 된다

    2026-04-30 18:04

    profile_image
    @김정아-f7e  오래 전

    개보다도 못해요 ㆍ노조

    2026-04-30 08:22

    profile_image
    @김정아-f7e  오래 전

    와 삼성이  최고다ㆍ이 어려움  중에스도ㆍ이러겧 알아 주는 사람이 많으니 성공할검니다ㆍ

    2026-04-30 08:19

    profile_image
    @김정아-f7e  오래 전

    삼성이 잘못한 일이 없는대ㆍ걱정 할것 없으요ㆍ

    2026-04-30 08:12

    profile_image
    @김정아-f7e  오래 전

    와 주 주님들 똑  똑 합니다ㆍ

    2026-04-30 08:10

    profile_image
    @권정자-v5z  오래 전

    노조들아
    정신 차려라

    2026-04-30 02:35

    profile_image
    @김민정-z8j6o  오래 전

    얼마나 시근방이 하늘을 찌르고 기가차서~  어처구니가없네. 이지랄떨게 뒷수작떨어놓고 대구내려와 유권자랑 맞짱뜨고 지랄떨었네요

    2026-04-30 02:04

    profile_image
    @김민정-z8j6o  오래 전

    삼성은 국민이 지킵니다!
    노조와 민주당은 국민이 사형시킵니다!! 아웃~  국민을 만만히 여기면 철퇴를쳐야죠

    2026-04-30 01:58

    profile_image
    @한판순-j8y  오래 전

    싸워도 됩니다
    좋아요  우리주주들도 힘내서  싸워봅시다

    2026-04-30 00:33

    profile_image
    @youngwhalee765…  오래 전

    노조가 어떤 사연이 있는지는 어느정도 이해하려하지만, 그래도 국민기업 삼전을 함정에 빠지게 하는건 아니라고 본다. 이러면 직원들도 다같이 힘들어진다... 난 직원은 아니지만 이재용 회장을 존경한다,  더이상 그분을 힘들게하지말았음 한다!!

    2026-04-29 23:51

    profile_image
    @박영애-c2g  오래 전

    옳은 말씀 동의합니다?????

    2026-04-29 23:16

    profile_image
    @류음전  오래 전

    또리ㆍㅇ?이재용회장님사진을밝고지나가라하는불륜자잡아서처벌하세요.간이부어서눈에국민이업어요.

    2026-04-29 22:29

    profile_image
    @사람향기-t5w  오래 전

    삼성이 망하는것 눈뜨고 볼수없어요~

    2026-04-29 22:15

    profile_image
    @백두-b1u  오래 전

    국민기업 무너지면 금년
    지방선거 참패한다●●
    ㅡㅡ더불어민주당 정권유지
    버팀목,삼성전자

    2026-04-29 21:01

    profile_image
    @y.h4515  오래 전

    삼성전자는 국민의 기업 입니다

    2026-04-29 20:57

    profile_image
    @푸른솔-u6l  오래 전

    노조 나부렝이들 삼성 파없하면 주주들한테  뒤진다

    2026-04-29 20:43

    profile_image
    @김동수-z8z  오래 전

    노조는 赤色집단
    노조가 없어져야 나라가 산다

    2026-04-29 19:59

    profile_image
    @허대감-f7u  오래 전

    삼성전자 갖고  있는 사람들  노조들과 싸워봅시다

    2026-04-29 19:51

    profile_image
    @스마일-y6j  오래 전

    너무 맞는 말씀만 하십니다! ?❤

    2026-04-29 19:42

    profile_image
    @스마일-y6j  오래 전

    박사님 맞습니다 ㅋㅋ

    2026-04-29 19:37

    profile_image
    @jeungkwangwoo2…  오래 전

    사장님...오픈AI가  성장이  줄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AI 의  투자가 축소가 우려됩니다.  미국의 ㅂㅏㄴ도체 ,  유리기판,광반도체도  7%이상  빠졌읍니다.  전  이틀전  삼성전자  22만5500원에  팔았읍니다.  시장이  미국과 같이ㅡ    리스크  관리 하는것이  빛으로 반응합니다.  삼성전자  22만6000원 이상은 당분간

    2026-04-29 18:59

    profile_image
    @최병호-r3q  오래 전

    노조는뻴겡이다?

    2026-04-29 18:46

    profile_image
    @라피슬라쥴  오래 전

    삼성 주주들이 단합해서 노조놈들 혼줄을 내 줘야 합니다!!!

    2026-04-29 18:40

    profile_image
    @땐땐무치  오래 전

    나라돈으로 뜨받이고 있는데 내려가면 나라가망함 인공지능이 아니고 나라돈이라고본다.

    2026-04-29 18:37

    profile_image
    @막대기-m9g  오래 전

    노조위원장인지 나발인지 삼성흔들면서 국민(투자자)괴롭히는 정신나간 놈입니다. 오백만  투자자들이 뭉쳐 이놈을 끌어내려야 합니다. 삼성흔들어대면 대한민국 폭삭합니다.

    2026-04-29 18:36

    profile_image
    @Thomas19k  오래 전

    삼성전자 건드리면 노조도 실업자된다

    2026-04-29 18:27

    profile_image
    @종구-o6c  오래 전

    개같은 노조 맞네요 ~~~

    2026-04-29 18:12

    profile_image
    @sunglory-h2c  오래 전

    삼성전자주가는500만명이 삼성전자주식을 갖고있어  뭉치는 힘이 아닐까요?

    2026-04-29 18:01

    profile_image
    @Santi-m9s6u  오래 전

    ❤❤❤❤❤

    2026-04-29 17:57

    profile_image
    @태희이-p8c  오래 전

    수고하션읍니다

    2026-05-03 10:21

    profile_image
    @태희이-p8c  오래 전

    믿음 이가네요

    2026-05-03 10:06